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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발송 예정일보다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데, 왜 별도의 연락이 없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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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상품은 당사 보유 재고 소진 시, 국내 또는 해외 공급사로부터 별도 주문을 통해 입고가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는 개별 연락을 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문 이후 납기 지연, 품절 또는 단종, 단가 인상 등 특이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상품 상세페이지 및 주문 단계에서 안내드린 발송 예정일은 재고 및 공급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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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교환 및 A/S]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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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1. 주문 후 반품 및 취소 불가 해외 상품은 국내 재고가 없는 수입 상품으로, 결제(입금)와 동시에 자동주문 및 상품준비가 진행됩니다. 이로 인해 주문 후 반품 및 취소가 불가합니다.
2. 제품 정보는 참고용 상품페이지의 대표이미지 및 스펙은 참고용이므로, 반드시 제조사의 공식 데이터시트를 확인한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성적서/인증서 제공 제한 가능 제조사 또는 공급처 사정에 따라 성적서, COC 등의 인증서 제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평균 배송 준비 기간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이상 소요되며, 해외 상황(자연재해, 공급 지연 등)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5. 품절/단종 또는 대체 공급 가능성 구매 후 품절, 단종, 공급 불가로 인해 주문이 취소되거나, 다른 공급처 제품으로 대체 공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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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교환 및 A/S] 취소/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언제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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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상품 유형에 따른 제한 - 반품/취소 불가 문구가 상품 상세페이지에 명시된 경우 - 해외 구매, 구매대행, 주문제작, 절단 상품 -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 일회성 소비 상품
2. 기간 경과에 따른 제한 - 기간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 단순 변심 : 상품 수령일 기준 7일 초과 시 불가 - 불량/오배송 : 상품 수령 후 90일 초과 또는 이상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 시 불가
3. 제품 상태에 따른 제한 - 사용 흔적 또는 일부 소비로 상품 가치가 감소한 경우 - 파손, 변형, 포장 훼손, 사용자 과실로 인한 불량 발생 시 - 고객 동의로 대체/교환/AS 진행 후,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인한 취소 요청 시
4. 수입 상품 특이사항 해외 수입 상품 주문 시, 일부 수량 또는 일부 품목에 상품 품절/단종/대체/단가 변동 등의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남은 수량이나 나머지 상품 전체에 대한 취소 요청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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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교환 및 A/S] 오배송 또는 불량 제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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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은 오배송 및 불량에 대한 처리 방법입니다.
1. 접수 방법 - 오배송 또는 불량 발생 시, 아래 내용을 포함하여 메일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접수해 주세요. - 첨부 : 제품 사진 또는 영상 - 내용 : [주문자명 / 주문번호 / 상품명] + 제품 상태 및 문제 발생 증상 상세 설명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메일 주소 : ebizcs@ntrex.co.kr
2.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의 경우에는 오배송/불량 제품이라 하더라도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을 사용한 경우 -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훼손 - 포장 미흡 등으로 인해 반품 과정에서 추가 손상이 발생한 경우 (예: 제품 본품 박스가 찢어지거나 찌그러진 경우 등)
※ 불량 제품의 경우, 제품을 사용한 후라도 문제가 확인되면 정상 처리(교환/환불)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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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 교환 및 A/S] A/S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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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바이스마트는 유통 전문업체로, 자체 A/S는 불가합니다. - 제품별로 A/S 가능 여부가 다르며, 가능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의 [A/S 정보]에서 제조사 또는 공급업체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해외 상품은 A/S 불가입니다. - 다만 일부 제품은 예외적으로 지원됩니다. (A/S 가능 예외 브랜드 : 오실로스코프, OWON, Uni-Trend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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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상품 수령 전 실 제품 사진을 받아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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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상품 호환 등의 기술 문의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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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해당 상품문의 게시판 2.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문의 게시판→기술지원 게시판 3. 디바이스마트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no1_devicemart
업체 또는 엔지니어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며, 유선으로는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유통회사로 기술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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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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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디바이스마트에 입점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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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디바이스마트 통장 사본/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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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전자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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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가상계좌, 계좌이체 등) 시에만 발급 가능합니다. 결제 시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며, 이중 발행은 불가합니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중 한 가지만 발급 가능)
※ 카드 결제 시에는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 대상이 아닙니다. 카드 전표가 증빙 자료로 사용됩니다.
구분 |
전자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
신청대상 |
현금성 결제 고객 → 가상계좌(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
필요정보 |
사업자등록증(사업자 정보) |
- 개인 소득공제: 휴대폰 번호 - 사업자 지출증빙: 사업자 번호 |
신청방법 |
주문/결제→발급정보→양식 작성 (주문/결제 이후 신청 : 고객센터로 요청) |
발행기한 |
결제한 날짜 기준 익월 9일까지 |
결제한 날짜 기준 당월 말까지 |
발행일자 |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날 자동 발행 |
결제 당일 발행(조회는 익일 가능) |
주의사항 |
1) 미래 날짜로 발행 불가 2)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달 9일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환불 금액만큼 마이너스 계산서 발행 4) 결제 전 청구용계산서 선 발행 필요시 고객센터로 문의 |
1) 요청한 당일 날짜로 발행되며 날짜 수정 불가 2) 결제한 당월 말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전체 취소 처리 후 최종 승인금액으로 재발행 4) 결제 전 선 발행 불가 |
※ 입금 전 청구용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 접수 후 아래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선발행 요청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대표번호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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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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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 견적서의 경우 수신인 이름 직접 변경 가능 ※ 견적서는 결제 전 상태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증빙서류 → 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선택 → 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페이지 상단 [받는 분 성함], [받는 분 메일]에서 수신인 변경 및 메일 발송을 할 수 있으며, 날짜 변경을 원하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대표번호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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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매출 전표 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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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일로카드전표확인.PNG (52KB)
- 카드전표확인.PNG (16KB)
- 이니시스사조회시.PNG (46KB)
- 카드매출전표.png (8KB)
- 신용카드전표확인.png (102KB)
- 마이페이지.jpg (31KB)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승인/취소 내역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되며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 또는 휴지통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에서 직접 출력(발송된 메일 내역에서 영수증 선택) 가능합니다.

2. 이니시스 홈페이지(https://inicis.com) → 고객센터 →결제 내역 조회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우측의 "카드 매출전표"를 클릭하면 이니시스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조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정보 우측 카드전표 클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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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품목 변경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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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바이스마트 사이트 내 판매 중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 후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대표번호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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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류발행] 비교 견적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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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견적서는 결제 방식에 따라 발급 방법이 달라집니다. - 일반 온라인 주문 (선결제) : 주문 완료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발급해 드립니다. - 온라인 후불 결제 : 주문 시 '기타 요청 서류'란에 비교견적서 발급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결제 전 비교견적서 필요 시 :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을 접수한 후, 아래 고객센터 채널을 통해 요청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대표번호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회원/비회원 모두 이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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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구매 및 수령] 방문 구매나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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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능 여부는 방문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방문 수령> -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 모두 방문 수령 가능 - 온라인 주문 시, 배송 방법에서 "방문 수령(본사 또는 구로매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상품 준비 완료 후, 수령자 정보로 안내 드리며, 안내를 받은 후 방문해주셔야 수령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결제만 하고 바로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준비가 완료되지 않아 수령이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매> 본사(인천) : 오프라인 구매 불가 (※ 온라인 주문만 가능)
구로 매장 : 방문 구매 가능하나, 방문 전 아래 절차를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내 제품은 진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 메일 / 팩스 / 전화로 사전 주문해 주세요. - 제품 준비 완료 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연락을 받은 후 매장 방문하여 결제 및 수령해 주세요.
구분 |
연락처 |
주소 |
운영 시간 |
방문수령 |
방문구매 |
본사(인천) |
☎ 070-7019-8887 |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본사 1층 |
평일 09:00~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13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O |
X |
구로 매장 |
☎ 070-7019-8882 |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바동 3128호(지상2번출구) |
O |
O (사전주문필요) |
유의사항 |
※ 반드시 준비 완료 문자 안내를 받은 후 방문해 주세요. 문자 안내 이전 방문 시 상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 방문 및 전화 구매는 기업·학교 영업팀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불가합니다.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 stock@ntrex.co.kr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 mro@ntrex.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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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구매 및 수령] 방문하여 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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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온라인 결제가 어려운 경우에는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에 방문하여 현장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방문 카드 결제 절차> 1.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에서 가상계좌 결제 방식으로 주문 접수 2. 본사(인천) 또는 구로 매장 방문 3. 현장에서 실물 카드로 결제 진행 4. 결제 완료 후 제품 준비 시작
※ 주의사항 ※ - 주문 접수만으로는 제품 준비가 시작되지 않으며, 반드시 현장 카드 결제 완료 후 제품 준비가 진행됩니다. - 제품 수령은 택배 배송 또는 직접 방문 수령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직접 수령을 원하실 경우, 제품 준비 완료 안내를 받은 후 다시 방문해주셔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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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기업 대량구매] 학교 또는 기업 후불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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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기업 대량구매] 후불 견적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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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불 견적은 학교 또는 기업 영업 부서를 통해 견적을 요청하시어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후불결제의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참고하셔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여신거래 링크 : https://www.devicemart.co.kr/offline_service/mro
다이렉트 진행시 여신)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 stock@ntrex.co.kr 후불)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운영시간 : 09:00~18: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13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학교 후불거래 견적 요청 시 주의사항 - 실사용자와 결제 담당자가 다른 경우가 많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혼동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견적 출력해도 무관한 경우 |
1) 개인구매: 품절/단종으로 인해 단가 및 품목이 변경되어도 무관할 때 2) 당일구매: 재고 확인 후 당일 구매했을 때 |
다이렉트 견적을 받아야 하는 경우 |
1) 계약입찰: 계약 및 입찰을 통해서 구매가 이루어질 때 2) 추후구매: 견적 당일 구매하는게 아닌 내부 승인 후 구매가 이루어질 때 3) 다품목구매: 품목이 많아 전체적으로 재고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주문할 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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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기업 대량구매] 후불결제건 입금 날짜 연장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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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불결제의 기본 입금 기한은 아래와 같습니다 - 온라인 후불 결제 : 주문일 기준 1달 이내 입금 - 다이렉트 후불 거래 : 견적 시 지정된 결제일 내 입금
입금기한 연장이 필요한 경우, 고객 사유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오니 아래 채널로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이렉트 후불 구매 :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 mro@ntrex.co.kr
온라인 후불 결제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KMMhs ("디바이스마트" 검색 가능) / 1:1 문의게시판
-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주말/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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