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HIDE

고객센터

문의게시판

기업 & 후불 문의

메이커 서비스 문의

조회서비스

  • 디바이스마트 인천 본사

    070-7019-8887ebiz@ntrex.co.kr

  • 디바이스마트 구로매장

    070-7019-8882guro@ntrex.co.kr

  • 학교& mro 영업팀

    070-7019-1577mro@ntrex.co.kr

  • 기업 여신/대량&구매 대행

    070-7019-8949stock@ntrex.co.kr

  •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해외구매 상품은 해외 업체의 수입상품으로,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결제(입금)과 동시에 해외에서 상품 준비가 진행(자동주문)되어, 이후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2) 상품페이지에 제공된 대표 이미지 및 스펙 데이터는 참고용입니다. 반드시 제조사 공식 데이터시트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제조사, 해외 공급처 상황에 따라 성적서, 인증서(COC 등)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상품의 준비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자연재해, 해외 공급사 사정 등에 의해 그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취소/반품/교환 안내
  • 다음은 청약철회 불가상품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반품/취소 불가 표기되어 있는 경우

    - 해외 주문 및 구매 대행 상품, 주문 제작 상품, 절단 상품,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일회성 상품의 경우

    - 개인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제품 수령일 기준 7일(주말/공휴일 포함)이 초과한 경우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시 제품 수령 후 90일, 그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및 포장을 파손, 훼손 변형 시켜 재화의 가치를 하락시키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 고객 동의 후 대체/교환/AS 등을 진행하였으나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취소요청하는 경우

    - 해외 수입 상품을 1개 이상 주문 후 일부 상품의 단가 변동 및 품절/단종/대체 등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공급이 불가하게 되어 나머지 주문 진행된 해외 상품을 취소 요청하는 경우



    다음은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주의사항입니다.


    1. 모든 반품 기간에 대한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입니다.

    2. 반품/교환 가능기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 : 수령 후 7일 이내 / 불량 및 오배송 : 수령 후 90일 이내]

    3. 반품 접수 이후 3일 이내 택배사 수거가 안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간 초과 시 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본품 및 자체 포장(박스) 파손될 시 반품 불가하오니 비닐 또는 종이와 같은 완충제를 넉넉하게 넣고 이중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

    5. 1회 이상의 반품/교환을 진행하였으나 동일 내용을 지속해서 2회 이상 접수하여 수령일 기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오배송/불량 안내
  • 다음은 오배송 및 불량에 대한 처리 방법입니다.


    오배송 또는 불량 문의하신 제품의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하여 자세한 내용 기재 후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주소 : ebizcs@ntrex.co.kr

    메일제목 : [주문자명/주문번호/디바이스마트]


    ※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이라 하더라도 파손, 훼손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교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A/S 안내
  • 디바이스마트는 유통업체이며, 업체 특성상 자체 A/S 는 불가합니다.


    제품마다 가능여부는 상이하며, A/S가 가능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A/S정보에서 업체 번호가 공개되어 있어 직접 문의 가능합니다.

    해외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예외: 오실로스코프, OWON, Uni-Trend 등)


    자세한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취소 방법 안내
  • 결제 완료 후 취소 요청 시에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로 문의 해주셔야 하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결제방법 

    취소 방법

    환불 기간 

    결제수단

    신용카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기간 5~7일(영업일 기준) 소요

    계좌이체

    PSYS

    카카오페이

    무통장(가상계좌)

     주문접수: 사이트 내 [주문무효] 신청

     결제완료 이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요청한 환불 계좌로 2~3일 이내(영업일 기준) 입금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결제내역→쇼핑→주문 상세 정보→취소요청

     (당사에서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취소승인됩니다.)

    승인취소기간 5~7일(영업일 기준) 소요

    예치금/마일리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기간 1일(영업일 기준) 소요

    후불 결제

     온라인 구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다이렉트 구매: 학교영업팀 문의

    여신 결제

     온라인 구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다이렉트 구매: 기업영업팀 문의

    주의사항

     1) 주문 취소 시 전자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 요청한 경우,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 처리됩니다.

        (마이너스 전자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되며, "디바이스마트 로그인→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거래명세서는 전체 취소의 경우 출력 불가하며, 일부 상품을 부분 취소했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 해주시면 수정하여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4)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예치금 환불을 요청할 때 이전 결제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5)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완료 후 이벤트, 행사, 가격할인 등에 따른 가격 변동에 의한 차액 환불 및 결제취소 요청 시 처리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 ~ 13:00 시 (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 ~ 13:00 시)





LOGO

(주)엔티렉스 대표이사 : 오상혁
사업자등록번호 : 113-81-8833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1-인천남구-0460호 부가통신사업 신고번호 : 8148
본사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5-38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염전로 324(주안동)(우)22126]
고객상담

070-7019-8887 전화문의 전 클릭

※상품/기술/AS 문의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로매장 : 서울시 구로구 구로2동 1258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 (구로역 2번출구)
구로매장 전화번호

070-7019-8882 전화문의 전 클릭

운영시간 : 평일 AM09:00 ~ PM06:00 / 점심시간 PM12:00 ~ PM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 AM 11:30 ~PM 01: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통화불가)
E-mail : ebiz@ntrex.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정웅(master@ntrex.co.kr)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