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닫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HIDE

고객센터

문의게시판

기업 & 후불 문의

메이커 서비스 문의

조회서비스

  • 디바이스마트 인천 본사

    070-7019-8887ebiz@ntrex.co.kr

  • 디바이스마트 구로매장

    070-7019-8882guro@ntrex.co.kr

  • 학교& mro 영업팀

    070-7019-1577mro@ntrex.co.kr

  • 기업 여신/대량&구매 대행

    070-7019-8949stock@ntrex.co.kr

고객센터

본사고객지원센터070.7019.8887

상품/기술/AS문의 안내

※ 상품/기술/AS 문의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내선번호 안내

1번 배송 및 취소 → 1:취소/반품/교환 2:배송문의

2번 후불 및 대량구매 → 1: 기업구매 2: 학교 및 공공기관

3번 입금확인 및 증빙서류

찾아오시는 길

ebiz@ntrex.co.kr(02)6008-4953

운영시간 :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 매월 셋째주 목요일 : AM 11:30 ~ PM 01:00

메이커 서비스070-7019-1517

구로매장070.7019.8882

찾아오시는 길

guro@ntrex.co.kr(02)6679-7765

운영시간 :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 레이저 / CNC / PCB / SMT (메이커 서비스) 문의만 가능합니다.

FAQ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해외구매 상품은 해외 업체의 수입상품으로,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결제(입금)과 동시에 해외에서 상품 준비가 진행(자동주문)되어, 이후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2) 상품페이지에 제공된 대표 이미지 및 스펙 데이터는 참고용입니다. 반드시 제조사 공식 데이터시트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제조사, 해외 공급처 상황에 따라 성적서, 인증서(COC 등)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상품의 준비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자연재해, 해외 공급사 사정 등에 의해 그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구매 후 품절 및 단종, 제조사/공급사 사정에 따라 주문이 취소(공급 불가)되거나 선택하신 공급처 외 타 공급처에서 대체 공급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청약철회 불가상품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반품/취소 불가 표기되어 있는 경우

    - 해외 주문 및 구매 대행 상품, 주문 제작 상품, 절단 상품,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일회성 상품의 경우

    - 개인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제품 수령일 기준 7일(주말/공휴일 포함)이 초과한 경우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시 제품 수령 후 90일, 그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및 포장을 파손, 훼손 변형 시켜 재화의 가치를 하락시키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 고객 동의 후 대체/교환/AS 등을 진행하였으나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취소요청하는 경우

    - 해외 수입 상품을 1개 이상 주문 후 일부 상품의 단가 변동 및 품절/단종/대체 등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공급이 불가하게 되어 나머지 주문 진행된 해외 상품을 취소 요청하는 경우



    다음은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주의사항입니다.


    1. 모든 반품 기간에 대한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입니다.

    2. 반품/교환 가능기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 : 수령 후 7일 이내 / 불량 및 오배송 : 수령 후 90일 이내]

    3. 반품 접수 이후 3일 이내 택배사 수거가 안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간 초과 시 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본품 및 자체 포장(박스) 파손될 시 반품 불가하오니 비닐 또는 종이와 같은 완충제를 넉넉하게 넣고 이중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

    5. 1회 이상의 반품/교환을 진행하였으나 동일 내용을 지속해서 2회 이상 접수하여 수령일 기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다음은 오배송 및 불량에 대한 처리 방법입니다.


    오배송 또는 불량 문의하신 제품의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하여 자세한 내용 기재 후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주소 : ebizcs@ntrex.co.kr

    메일제목 : [주문자명/주문번호/디바이스마트]


    ※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이라 하더라도 파손, 훼손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교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디바이스마트는 유통업체이며, 업체 특성상 자체 A/S 는 불가합니다.


    제품마다 가능여부는 상이하며, A/S가 가능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A/S정보에서 업체 번호가 공개되어 있어 직접 문의 가능합니다.

    해외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예외: 오실로스코프, OWON, Uni-Trend 등)


    자세한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죄송하지만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는 사진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 1. 해당 상품문의 게시판

    2.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문의 게시판→기술지원 게시판

    3. 디바이스마트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no1_devicemart


    업체 또는 엔지니어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며, 유선으로는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유통회사로 기술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디바이스마트→카테고리 전체보기→대분류→중분류→소분류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입접/광고/제휴→입점문의]에서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통장사본확인.PNG (72KB)


  • 디바이스마트 통장 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고객센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자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에만 요청하신 이메일로 발급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중 발행 불가합니다.



    구분

    전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청대상

    현금성 결제 고객 → 무통장(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필요정보

     사업자등록증(사업자 정보) 

     1) 개인 소득공제: 휴대폰 번호

     2) 사업자 지출증빙: 사업자 번호 

    신청방법

    주문/결제→발급정보→양식 작성 

    (주문/결제 이후 신청 희망 시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발행기한

     결제한 날짜 기준 익월 9일까지 

     결제한 날짜 기준 당월 말까지 

    발행일자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날 자동 발행 

     결제 당일 발행(조회는 익일 가능) 

    주의사항

     1) 미래 날짜로 발행 불가

     2)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달 9일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취소금액만큼 마이너스 계산서 발행

     4) 결제 전 계산서(청구용) 선 발행 필요시 고객센터로 문의

     1) 요청한 당일 날짜로 발행되며 날짜 수정 불가

     2) 결제한 당월 말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전체 취소 처리 후 최종 승인금액으로 재발행

     4) 결제 전 선 발행 불가


    입금 전 청구용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무통장(가상계좌) 주문 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선발행 요청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견적서의 경우 수신인 이름 직접 변경 가능※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선택→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페이지 상단 [받는 분 성함], [받는 분 메일]에서 수신인 변경 및 메일 발송을 할 수 있으며, 날짜 변경을 원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메일로카드전표확인.PNG (52KB)
  • 카드전표확인.PNG (16KB)
  • 이니시스사조회시.PNG (46KB)
  • 카드매출전표.png (8KB)
  • 신용카드전표확인.png (102KB)
  • 마이페이지.jpg (31KB)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승인/취소 내역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되며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 또는 휴지통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에서 직접 출력(발송된 메일 내역에서 영수증 선택) 가능합니다.





    2. 이니시스 홈페이지(https://inicis.com) → 고객센터 →결제 내역 조회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우측의 "카드 매출전표"를 클릭하면 이니시스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조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정보 우측 카드전표 클릭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내 판매 중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또는 1:1문의에 내용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주문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문의에 내용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 결제 후, 직접 고객이 본사 또는 구로 매장을 선택하여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받는 방법으로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송 방법을 방문 수령으로 선택하신 경우 제품 준비 완료 후 수령자 정보로 수령가능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를 받으신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바로 본사 또는 구로 매장으로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준비가 진행되지 않아 제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구분

    연락처

    주소 

    운영시간 

    방문수령 

    방문구매 

    본사(인천)

    ☎ 070-7019-8887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본사 1층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구로 매장 

    ☎ 070-7019-8882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구로역 2번 출구)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방문안내

     본사(인천)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온라인 주문 후 방문 수령만 가능하며, 방문 구매는 불가합니다.


     ※ 점심시간(12:00~13:00)에는 수령 불가합니다.


     본사(인천)에서 방문 및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기업 영업팀 또는 학교 영업팀으로 먼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고객 제공 불가)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stock@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mro@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고객 또는 업체 사정으로 인해 온라인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방문하셔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접수건 생성 직후가 아닌, 방문하셔서 결제하신 시점부터 상품 준비가 시작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주문접수건 생성→본사(인천) / 구로 매장 방문→실물 카드 결제]










  • 후불 거래는 물품 선 수령 후 결제 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학교와 기업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여신거래 

    후불거래 

    대상

     기업회원(정회원) 

     학교, 공공기관, 연구기관 

    신청

     온라인/다이렉트(여신거래 신청 필수) 

     온라인/다이렉트 

    거래 방법

     1) 온라인

        로그인→주문/결제→결제정보 "여신거래(기업후불)" 선택

     2) 다이렉트

        여신거래 담당 부서로 메일/전화 등을 통해 견적 받고 진행 

     1) 온라인-66,000원(VAT포함) 이상 주문 시 가능

        로그인→주문/결제→결제정보 "후불결제(학교/관공서 후불)" 선택

     2) 다이렉트

        학교 영업팀으로 구매요청 전달 후 진행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후 다이렉트로 담당 부서에 결제 요청하는 것은 중복 결제 처리될 수 있어 불가합니다※

    대금 지불방식

     지정된 결제일에 계좌 입금 또는 카드로 지불 

     1) 온라인: 주문일 기준 1달 이내 계좌 입금 처리 

     2) 다이렉트: 계좌 입금, 개인 및 법인카드, PSYS(연구비 카드)

    특이사항

     디바이스마트 쇼핑몰에 없는 부품 구매대행 가능 

     견적 요청서 작성 후 진행 시 네고, 구매 상담 가능 

    문의처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stock@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mro@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후불 견적은 학교/기업 영업 부서를 통해 견적 요청하시어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학교 후불 거래의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참고하셔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여신거래 링크: https://www.devicemart.co.kr/schoolzone


    ※학교 후불거래 견적 요청 시 주의사항 - 실사용자와 결제 담당자가 다른 경우가 많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혼동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견적 출력해도 무관한 경우

     1) 개인구매: 품절/단종으로 인해 단가 및 품목이 변경되어도 무관할 때

     2) 당일구매: 재고 확인 후 당일 구매했을 때

    다이렉트 견적을 받아야 하는 경우

     1) 계약입찰: 계약 및 입찰을 통해서 구매가 이루어질 때

     2) 추후구매: 견적 당일 구매하는게 아닌 내부 승인 후 구매가 이루어질 때

     3) 다품목구매: 품목이 많아 전체적으로 재고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주문할 때 

     










  • 다이렉트 후불 구매는 견적 요청 시 지정해드린 결제일, 온라인 후불 구매는 주문일 기준 1달 이내가 원칙입니다.

    고객 사정으로 인해 입금기한 연장이 필요한 때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내선번호 3번)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디바이스마트 주문 마감 시간은 15시이며, 14시 55분까지는 결제 완료 해주셔야 당일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제품 준비 상황에 따라 당일 발송 여부가 달라지므로, 자세한 배송 문의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과 별도로 요청하시는 재고 확인은 실시간 수량 참고용으로 안내해드리는 부분이며, 실제 준비되는 시간에 변동 가능성 있어 당일 발송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수령방법에 상관없이 상품마다 준비기간은 상이하며 당일 수령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결제 페이지 내 배송비 변경 버튼 클릭하면 원하시는 수령 방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고속버스 진행은 이동 거리로 인해 제품 준비 되더라도 당일 탁송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퀵 진행은 서울/경기/수도권 일부 지역에서만 가능하며 지역에 따라 요금 상이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통화 제외시간 (평일) 오후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통화불가 /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나눔배송1.PNG (80KB)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다양한 해외상품과 국내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해외 구매 대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국내+해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꺼번에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며, 국내 상품과 해외상품을 나눠서 받으셔야 할 때 나눔 배송을 선택하시면 해외 제품은 상품 준비기간 이후 별도(롯데택배(구.현대택배), 착불) 발송 처리 진행됩니다.

    일괄 배송으로 주문하셨으나 추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고객 편의에 맞춰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후불/여신거래 및 네이버페이 주문 건은 별도로 유선 또는 1:1 게시판을 통해 문의 바랍니다)



    구분 

    결제방법 

    증빙서류 

    대상 

    주요 결제수단

    신용카드 

    카드 매출 전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주문자 정보 E-mail로 전송

    회원 / 비회원 상관없음

    (네이버페이는 비회원으로 분류) 

    실시간 계좌이체 

    현금 영수증 / 전자 세금계산서 신청

     *주문 시 발급 정보란에 기재

     *미신청 시 기간 내 신청 가능

     현금영수증: 월 말

     전자 세금계산서: 익월 9일

     (기간 초과 시 발급 불가) 

    무통장(가상계좌)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 카카오페이 직접 문의 

    PSYS 연구비 카드 결제

    카드 매출 전표

     *PSYS 사이트에서 출력 또는 카드사 문의 

    후불 결제

    전자 세금계산서, 고객 요청 후불/여신 서류 

    학교/관공서 회원 

    여신 결제

    여신거래 기업 회원 

    보조 결제수단

    마일리지 / 예치금(적립금)

    별도 증빙서류 발행 불가 

    정회원 

    복합 결제수단

    주요 + 보조 결제수단 = 결제 가능(O)

    예시) 신용카드 + 마일리지: 신용카드 결제 금액만 증빙서류 발행

    주요 + 주요 결제수단 = 결제 불가(X)

    예시) 신용카드 + 신용카드 / 신용카드 + 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디바이스마트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stock@ntrex.co.kr

    디바이스마트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mro@ntrex.co.kr





  • 피시스결제2.PNG (31KB)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 완료 이후 연구비 결제 사이트(PSYS)에서 따로 결제하셔야 하며, 결제 내역이 확인되면 "결제확인" 상태로 전산 변경됩니다.


    [연구비 카드 결제 방법 - https://www.psys.co.kr]


     1)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주문/결제에서 결제 정보 - "연구비 카드 PSYS 결제" 선택

     2) 연구비 카드(PSYS) 사이트 접속 후 로그인

     3) 검색창에 "엔티렉스" 검색

     4) 결제금액(원단위까지 정확하기 기입) 입력 후 결제하기 클릭


















  • 주문복사.PNG (8KB)


  • 디바이스마트 결제 수단 변경은 결제하신 월의 말(영업일 기준)까지 가능하며, 일부 주문 건의 경우 변경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 상태 

    결제수단 변경 방법 

    주문 접수

    (입금 대기)

    직접 취소 이후 재주문 진행


    [로그인 → 오른쪽 위 "주문/배송조회" → 주문무효 선택 → 주문무효] 

    결제확인


    직접 취소 불가하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하여 결제 수단 변경 요청


    (☎ 070-7019-8887, 운영시간 09:00~18:00 (12:00~13:0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주의※

     취소 처리 이후 재결제하는 방식이 아닌, 재결제 이후 원 결제 취소 처리가 원칙인 점 참고 바랍니다.


    상품 준비중

    출고 완료

    배송 완료













  • 영업부서를 통해 견적을 받아 주문을 진행하시거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재결제가 진행되어야 하는 경우 개인결제를 제공해드립니다.


    개인결제창은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을 통해 요청하셔야 하며 내역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개인결제 ]


    ※ 원활하고 빠른 처리를 위해 결제 이후 반드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결제 완료 후 취소 요청 시에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로 문의 해주셔야 하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결제방법 

    취소 방법

    환불 기간 

    결제수단

    신용카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기간 5~7일(영업일 기준) 소요

    계좌이체

    PSYS

    카카오페이

    무통장(가상계좌)

     주문접수: 사이트 내 [주문무효] 신청

     결제완료 이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요청한 환불 계좌로 2~3일 이내(영업일 기준) 입금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결제내역→쇼핑→주문 상세 정보→취소요청

     (당사에서 취소 가능 여부 확인 후 취소승인됩니다.)

    승인취소기간 5~7일(영업일 기준) 소요

    예치금/마일리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승인취소기간 1일(영업일 기준) 소요

    후불 결제

     온라인 구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다이렉트 구매: 학교영업팀 문의

    여신 결제

     온라인 구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다이렉트 구매: 기업영업팀 문의

    주의사항

     1) 주문 취소 시 전자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 요청한 경우,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 처리됩니다.

        (마이너스 전자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주문자 정보 이메일로 발송되며, "디바이스마트 로그인→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거래명세서는 전체 취소의 경우 출력 불가하며, 일부 상품을 부분 취소했을 시 고객센터로 연락 해주시면 수정하여 이메일로 발송해드립니다.


     4)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예치금 환불을 요청할 때 이전 결제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5)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완료 후 이벤트, 행사, 가격할인 등에 따른 가격 변동에 의한 차액 환불 및 결제취소 요청 시 처리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공휴일 제외) / 점심시간 : 12:00 ~ 13:00 시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 ~ 13:00 시)

















  • 1) 상품 준비기간은 상품에 따라 모두 다르며, 상품 상세페이지에 상품 평균준비기간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상품 평균준비기간은 국내 1~4일, 해외 7~14일이며, 모두 영업일 기준(주말, 공휴일 제외)입니다.

    1가지 이상 상품을 구매한 경우, 상품 준비기간 명시가 최대 긴 상품 기준으로 발송 처리합니다.


    2) 디바이스마트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고객은 결제 시점(결제일, 결제 시간(입금 시간), 상품 평균준비기간)을 기준으로 상품 준비기간 및 상품 출고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 주문과 동시에 주문 제작, 업체 배송의뢰가 요청되는 상품의 경우 본사, 제조사, 판매처 등의 재고 유무에 따라서도 일시 품절, 판매종료(단종), 납기 지연 상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상품 평균준비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3) 주문 결제 후, 제조사 또는 판매처에 의한 품절, 납기 지연, 단종, 주문 제작 등 상품배송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 상품 대체, 전체(부분)취소가 가능하며, 피해보상에 대한 책임은 디바이스마트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품절, 판매 종료(단종), 납기 지연 등의 상품 취소로 인해, 최종 결제금액이 무료배송 기준금액(66,000원)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추가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4) 상품 발송 후 평균 배송일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으로 평균 배송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후 배송 문의나 배송사고는 롯데택배(구.현대택배 ☎1588-212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구분 

    상세 

    비고 

    택배 

    무료배송 

     주문 결제 66,000원(VAT 포함) 이상인 경우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 추가 운임비(3,000원) 발생 

    유료배송

    (2700원)

     주문 결제 66,000원(VAT 포함) 이하인 경우 

    방문 

    본사(인천)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1층 

     방문 수령 

    구로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구로역 2번 출구) 

     방문 수령 및 구매 가능 

     서울/인천/경기 일부 지역만 가능 

     거리에 따라 금액 다름 

    고속

     주문 결제 후 고속으로 요청하는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출고 진행 

     탁송료 2만원(VAT포함)

    KTX 

     주문 결제 후 KTX 로 요청하는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출고 진행

     탁송료 3만원(VAT포함) + 착지에 따른 추가 요금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한 모든 상품은 롯데택배(구.현대택배. ☎ 1588-2121)를 통하여 발송 처리합니다.


    1) 본사, 구로매장 방문, 퀵, 고속주문 고객은 결제 시점(결제일, 결제 시간(입금 시간), 상품 평균 준비기간)을 기준으로 상품 준비기간 및 상품 출고 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준비 완료 후, 방문수령 고객, 퀵, 고속 주문고객은 수령자 정보를 기준으로 연락 진행됩니다.

    방문수령의 경우 (본사/구로)매장 수령 여부를 [디바이스마트 → 고객센터 → 방문수령 준비완료]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사전 방문 안내 없이 상품 수령은 불가합니다.


    2) 디바이스마트에서는 제조사 및 공급업체 또는 자연재해 등의 사정에 따라 납기지연이나 품절이 발생될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사유로 취소 요청 시 무료 배송 기준금액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추가로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3) 주문 결제 후,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나눔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배송 비용은 고객이 지불합니다.


    4) 주문 후, 수령자 또는 주문자 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상품 발송 전까지 디바이스마트로 정보 수정이 요청되지 않아 잘못 발송된 경우, 택배사에서 고객정보 불일치, 연락 불가 1회 이상으로 디바이스마트로 내용이 접수될 경우 상품 발송처(디바이스마트 또는 직배송 업체)로 접수 당일 회수 진행됩니다. 이에 대한 상품 배송 지연 배상 및 책임은 고객에게 있으며, 그 과정에서 발생한 배송비는 고객 부담인 점 안내해 드립니다. 

    반드시 정보 수정 요청을 주시는 경우 상품 발송 전까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12:00~13:0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문접수 

    회원 

     디바이스마트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선택 후 직접 수정 가능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직접 수정이 불가하므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비회원 

     디바이스마트 → 로그인 

    결제완료

     결제완료 후 온라인에서 수령정보 변경 불가

     ※결제 완료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수령정보 변경을 요청하지 않은 경우 배송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에 수령정보 변경을 게시판으로 남겨주실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그 다음주 영업 시작일에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출고완료

     상품 발송 후 수령 정보 변경을 요청한 경우 수정 불가 상태로 상품이 디바이스마트로 반송될 경우 발생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다시 발송 가능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홈페이이지에 후불구매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취소방법
    주문접수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로그인-> 나만의 공간-> 나의쇼핑내역[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취소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품발송
    거래완료
    결제 완료 후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야 취소처리됩니다.
    (토요일/공휴일 게시판으로 취소요청 하는 경우 진행 되지 않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문 접수 상태에서는 회원, 비회원 구분 없이 디바이스마트 온라인몰 , 로그인 후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 상품 준비중 인 경우에는 고객 본인 취소가 불가한 상태로, 반드시 다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취소 처리됩니다.

    *상품 발송 이후 ~ 거래 완료의 경우는 상품이 이미 발송된 단계로,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 후 반품 보내주셔야 처리 취소 가능하며, 반품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 하며, 상품 이 반품되는 경우, 상품 개봉, 사용 후에는 반품 후에도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취소 Q&A[상품 수령 후 반품, 교환, AS절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게시판으로 취소 처리 진행되지 않사오니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취소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로그인 -> 나만의공간 -> 나의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조회 가능합니다.
    결제방법환불안내
    무통장고객이 요청하는 환불계좌로 입금되며, 주문취소일 기준 3일이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신용카드결제카드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는 5~7일 후, 결제 카드사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실시간 계좌이체결제한 은행사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 확인은 5~7일 후, 결제 은행계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적립금취소 후, 1일 이내 적립금으로 환불처리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처리되며, 마이너스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 하며 ,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송 하지 않습니다.

    *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 증빙내역이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홈페이지-[카드매출 전표] 클릭 후 직접 출력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 여러 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 , 홈페이지-나만의 공간-주문/배송조회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적립금 환불을요청 한 경우, 다시 고객이 원하는 환불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품 발송 후 반품, 제품 기술 문의, AS, 오배송 문의 교환은 모두 상품마다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처리됩니다.

    (1) 고객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 고객변심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하며,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제품을 반품 한 경우, 다시 발송 주소로 착불 반품 처리합니다.

    (2) 고객변심 또는 제품에 대한 이상으로 반품, 교환, AS요청 제품은 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 반품, AS 처리 진행하며, 접수기간이 초과한 상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3)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이 제품을 사용, 훼손, 자체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처리 진행 되지 않습니다. (특히 LCD, 전자 모듈, 수동소자, 소켓, 주문제작상품, 전선제품은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접수기간 7일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반품 불가합니다.)

    (4)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AS 요청 된 상품에 대한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교환,AS 처리 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5) 제품에 대한 오배송(수량 누락, 다른상품으로 발송 등) 경우, 고객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로 접수된 내역의 상품만 처리 진행하며, 기간이 초과하거나, 상품을 훼손, 개봉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오배송 상품의 경우 디바이스마트로 반품 수거 후, 고객님께 현대택배로만 발송처리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른 수단으로 발송처리 되지 않습니다.(오배송에 대한 택배비는 디바이스마트에서 지불하며, 오배송으로 접수되어 반품 처리된 상품이 오배송이 아닌 경우, 반품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반품/교환/ AS 접수기간: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주문결제 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후 이벤트,행사, 가격 할인 등에 따라 가격 차액 환불 및 전체 결제 상품 취소는 불가하며 , 해외 구매상품은 결제 완료 이후 취소 불가합니다.

    접수처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묶음주문1.PNG (43KB)
  • 묶음주문2.PNG (52KB)
  • 묶음주문3.PNG (43KB)
  • 묶음주문4.PNG (56KB)
  • 네이버페이묶음주문.PNG (45KB)
  • 네이버페이묶음주문1.PNG (15KB)
  • 네이버페이묶음주문2.PNG (28KB)


  •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2건 이상의 주문을 묶음 배송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회원의 경우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주문상태 결제 확인→출고 준비 중인 경우], 비회원과 네이버페이 결제 고객, 묶음 주문이 신청 안 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정회원 고객]


    1. 추가 구매 원하는 상품을 STEP2 주문/결제 단계에서 묶음 주문 확인 → 묶음 주문 신청 → 묶음 배송 주문 선택을 클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묶음 주문이 가능한 주문번호를 선택 후 결제 진행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 내역에서 묶음 주문 진행 여부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비회원]

    추가 주문 건에 대해서 "착불"로 주문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바랍니다.(연락이 없으면 묶음 주문 진행 확인이 불가합니다.)


    ※네이버페이 착불 주문 방법

    1. 장바구니→배송비→변경을 선택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2. 배송방법 안내 및 변경→롯데택배(선/착불)→페이지 하단 "착불" 선택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문배송조회.PNG (50KB)
  • 비회원배송조회.PNG (24KB)


  • 회원, 비회원, 네이버페이 결제 고객 별로 확인 방법이 다르며, 아래와 같이 확인 부탁드립니다.


    [회원]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별로 조회 가능합니다.






    [비회원]

    디바이스마트 로그인→주문/배송조회→비회원 주문조회→주문/배송내역→배송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네이버→쇼핑→MY쇼핑→주문확인/배송조회 부탁드립니다.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신 경우 디바이스마트 사이트에서는 조회가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상품준비중]이란?

    주문 결제 후 상품을 준비하는 상품 발송 전 단계입니다.


    1) 주문상품은 명시된 상품 준비기간을 거친 후 발송 처리되며, 1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하면 주문상품 중 상품 준비기간이 최대 긴 상품을 기준으로 발송 처리합니다.

    (단, 당일 발송 상품도 업체 사정, 고객 결제 시간, 재고 보유 유/무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은 상품 준비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상품준비중 상태에서 결제 후 당일 출고 요청하는 경우에는 디바이스마트에서 지정한 최대 평균배송일(주말 및 공휴일 제외 5일)을 지나지 않은 상품 발송의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3) 주문 결제 후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나눔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준비된 상품 선 출고), 주문 결제금액이 66,000원(VAT포함) 이하인 경우 나눔 배송 비용은 착불로 고객이 지불합니다.


    문의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위시리스트.PNG (16KB)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관심있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 위시리스트] 선택하시면 마이페이지 [위시리스트] 자동저장되며, 저장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단, 일시품절 단종 등 판매가 불가한 상품에 대해서는 위시리스트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품절/단종 상품은 장바구니 목록에서 사라집니다.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을 주문 진행한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다시 복사하여 담을 수 있습니다.









  • 별도로 수량 제한은 없으나 상품의 수급 지연과 같은 특이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구매 수량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라즈베리파이, 마이크로비트 외 이슈 상품









  • 디바이스마트에서 발송이 진행되는 경우 롯데택배(구.현대택배)로 진행되며, 27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무료 배송 기준 금액: 66,000원(VAT 포함))


    ※배송비가 별도로 부과되는 경우※


    1) 구매 수량 제한으로 개별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

    2) 업체 직배송 상품인 경우

    3) 부피, 크기 관계로 롯데택배(구.현대택배)로 발송되지 못하는 경우








  • 아래와 같은 사항으로 인하여 상품이 따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1) 업체 직배송 상품이 포함 및 변경된 경우

    2) 나눔 배송으로 주문해주신 경우

    3) 부피/크기 관계로 두 박스 이상 출고가 되어 이동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상품을 사진 촬영하시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필요 사진

    1.운송장 부착되어 있는 택배박스 사진

    2.택배박스가 파손된 사진

    3.내품 완충포장 되어있는 사진

    4.내품 파손사진 (다각도로 3장이상)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통화 제외시간 (평일) 오후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통화불가 /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디바이스마트는 롯데택배와 택배 화물에 대한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운송 중 분실이 발생한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통화 제외시간 (평일) 오후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통화불가 /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1원 단위에만 원 단위 절사 가능하며, 결제 수단에 따라 처리 방식이 다른점 안내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처리 방법 

    신용카드

     [가상계좌]로 주문건 생성 후 고객센터 연락 → 개인결제창 생성(회원에 한함)

    무통장(가상계좌)

     [가상계좌]로 주문건 생성 후 고객센터 연락 → 개인결제창 생성 또는 본사(기업은행) 계좌번호로 원 단위 절사된 금액 입금

    후불거래

     1) 온라인 학교 후불: 주문/결제에서 원 단위 절사 여부 → "절사"체크

     2) 학교/기업 다이렉트 후불: 담당부서 및 담당자 문의

    ※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결제수단으로 원 단위 절사는 불가합니다.












  • 피시스결제2.PNG (20KB)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주문 건에 대해서는 전화로 결제 불가하며, 학교 및 공공기관 또는 기업이신 경우 영업팀으로 문의주시기를 바랍니다.


    ※개인회원은 진행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 E-mail: stock@ntrex.co.kr

    디바이스마트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 E-mail: mro@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 (12:00~13:0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주문접수 상태는 입금 전 상태로 접수하신 날짜 기준 7일 이내 입금 처리되지 않으면 자동 무효 처리 됩니다.

    주문무효 → 주문접수 상태로 변경 희망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상태 변경된 후 당일 미입금 시 재 무효처리 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12:00~13:00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장바구니담기.jpg (115KB)


  • 동일한 상품을 재구매 원하시는 경우 주문 복사가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주문/배송 → 전체상품 장바구니에 담기 ]















  • 네이버페이는 결제 시 네이버페이에서 처리되어 디바이스마트로 연동되는 시스템입니다.

    디바이스마트 내에서 비회원으로 처리되어 장바구니에 넣은 상품이 사라지지 않으며 [네이버 로그인 → 네이버페이 결제 내역]에서 직접 주문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결제 팝업창에서 안심 결제서비스 선택사항에 체크하게 될 경우 200원 추가 발생되며, 해당 추가금액은 KG 이니시스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니시스 ☎ 1588-4954 / https://www.inicis.com/







  • 디바이스마트 회원 가입은 무료입니다.


    회원 가입 방법 

    1) 개인 또는 기업회원으로 회원가입 가능

    2) 기업회원은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 모두 가능

    3) SNS계정(네이버, 카카오)으로 회원가입 가능 


    혜택

    1) 회원 전용 할인 이벤트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

    2) BOM 리스트로 나만의 상품 구매리스트를 만들 수 있음

    3) 회원가입 시 등록된 E-mail과 SMS로 주문 및 각종 이벤트 및 할인 행사 진행 시 안내

    4) 마일리지 및 예치금 사용 가능 (회원가입 시 1,000점 지급)


    [마일리지 사용안내]

    1) 구매 시 마일리지(※상품별 상이) 지급

    2) 사용 한도: 3,000점 이상부터 1,000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1원 단위로 사용 가능

    3) 유효기간 : 1년


    [예치금(적립금) 사용안내] 

    1) 원 결제수단 취소 시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

    2) 모든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1원 단위 사용 가능)

    3) 결제 이후 교환 및 대체시 차액금 차감 또는 환불 가능

    4) 원 결제 복구 및 취소/양도 불가하며, 탈퇴 시까지 적립된 아이디로만 사용 가능 


    ※ 디바이스마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은 회원 탈퇴 시 자동 소멸되며, 다른 아이디로 정보, 마일리지 이관 및 재가입, 복구 불가합니다 ※



  • 비회원.PNG (8KB)


  • 정보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으며, 등록하신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찾을 수 있습니다.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오른쪽 위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회원 아이디는 개인 정보로 고객센터에서도 안내 불가합니다 ※




  • 디바이스마트 회원이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으면 휴면 계정 처리됩니다.

    휴면 계정의 경우 디바이스마트 이용이 제한되며,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객님이 직접 휴면 계정을 해제하셔야 합니다.


    ※ 고객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보호 받고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후 개인정보 확인 부탁드리며 정보가 일치하지 않으면 개인정보 복구는 어렵습니다





  •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

    비밀번호 입력 후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 및 닉네임은 수정이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개인 회원으로 가입하시어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사업자 정보 확인 후 기업 회원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 070-7019-8887 (내선1-1 또는 1-2)
    ★근무시간 : 평일 09:00~18:00
    ★통화 제외시간 (평일) 오후12:00~13: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통화불가 /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 [ 우측 상단 "주문/배송조회" → 주문번호 + 주문시 기재한 이메일 로 주문조회 가능 

    (주문 결제 후 E-mail / SMS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










  •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

    탈퇴 진행 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는 즉시 삭제되어 탈퇴 처리됩니다.


    회원 탈퇴 주의사항

    회원탈퇴 시 회원님의 개인정보, 주문내역, 마일리지,예치금, 쿠폰 등 모든 정보가 바로 삭제됩니다.

    회원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 가입은 불가하며, 신규 가입 후 기존 정보에 대한 개인 정보 이관 및 마일리지,예치금, 쿠폰 이관 요청은 불가합니다.

    회원탈퇴 후 모든 정보는 복구 불가하오니 신중한 탈퇴 부탁드립니다.



사업자등록증 및 입금정보

  • 본사 : 기업은행 147-044564-01-019(주) 엔티렉스

LOGO

(주)엔티렉스 대표이사 : 오상혁
사업자등록번호 : 113-81-8833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1-인천남구-0460호 부가통신사업 신고번호 : 8148
본사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5-38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염전로 324(주안동)(우)22126]
고객상담

070-7019-8887 전화문의 전 클릭

※상품/기술/AS 문의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구로매장 : 서울시 구로구 구로2동 1258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 (구로역 2번출구)
구로매장 전화번호

070-7019-8882 전화문의 전 클릭

운영시간 : 평일 AM09:00 ~ PM06:00 / 점심시간 PM12:00 ~ PM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 AM 11:30 ~PM 01:00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통화불가)
E-mail : ebiz@ntrex.co.kr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정웅(master@ntrex.co.kr)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