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전체보기
HIDE

고객센터

이용가이드

문의게시판

기업 & 후불 문의

메이커 서비스 문의

조회서비스

    디바이스마트 안내

  • 디바이스마트 인천 본사

    070-7019-8887ebiz@ntrex.co.kr

  • 디바이스마트 구로매장

    070-7019-8882guro@ntrex.co.kr

  • 학교& mro 영업팀

    070-7019-1577mro@ntrex.co.kr

  • 기업 여신/ 대량&구매 대행

    070-7019-8949stock@ntrex.co.kr

Customer Center
디바이스마트 고객만족센터 입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만족센터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문의사항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서비스센터 본사찾아오시는 길

070.7019.8887

ebiz@ntrex.co.kr(02)6008-4953

운영시간 : AM 09:00 ~ PM 0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PM 12:00 ~ PM 01:00

고객서비스센터 구로매장찾아오시는 길

070.7019.8882

guro@ntrex.co.kr(02)6679-7765

운영시간 : AM 09:00 ~ PM 06:00 (토/일/공휴일 휴무)

FAQ

검색을 통해 원하시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방법환불안내

    가상계좌(무통장)

    고객이 요청하는 환불계좌로 입금되며, 주문취소일 기준 3일이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신용카드결제카드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는 5~7일 후, 결제 카드사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실시간 계좌이체결제한 은행사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 확인은 5~7일 후, 결제 은행계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예치금 

    취소 후, 1일 이내 적립금으로 환불처리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처리되며,

     마이너스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은 는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됩니다.

    *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 현금영수증은 주문자정보의 메일로 발송되며 ,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

    전자 세금계산서는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 

    여러 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 , 홈페이지-주문/배송내역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예치금 환불을요청 한 경우, 다시 고객이 원하는 환불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품 발송 후 반품, 제품 기술 문의, AS, 오배송 문의 교환은 모두 상품마다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처리됩니다.

    (1) 고객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 고객변심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하며,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제품을 반품 한 경우, 다시 발송 주소로 착불 반품 처리합니다.

    (2) 고객변심 또는 제품에 대한 이상으로 반품, 교환, AS요청 제품은 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 반품, AS 처리 진행하며, 접수기간이 초과한 상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3)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이 제품을 사용, 훼손, 자체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처리 진행 되지 않습니다. (특히 LCD, 전자 모듈, 수동소자, 소켓, 주문제작상품, 전선제품은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접수기간 7일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반품 불가합니다.)

    (4)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AS 요청 된 상품에 대한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교환,AS 처리 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5) 제품에 대한 오배송(수량 누락, 다른상품으로 발송 등) 경우, 고객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로 접수된 내역의 상품만 처리 진행하며, 기간이 초과하거나, 상품을 훼손, 개봉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오배송 상품의 경우 디바이스마트로 반품 수거 후, 고객님께 현대택배로만 발송처리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른 수단으로 발송처리 되지 않습니다.(오배송에 대한 택배비는 디바이스마트에서 지불하며, 오배송으로 접수되어 반품 처리된 상품이 오배송이 아닌 경우, 반품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교환/반품/취소 및 오배송의 경우 EBIZCS@NTREX.CO.KR로 해당 내용에 대한 제품 사진 및 증빙자료를 보내주시면 보다 손쉽게

    처리 도와드릴 수 있으며 증빙자료 요청을 거부하시는 경우에는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AS 접수기간: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주문결제 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후 이벤트,행사, 가격 할인 등에 따라 가격 차액 환불 및 전체 결제 상품 취소는 불가하며 , 해외 구매상품은 결제 완료 이후 취소 불가합니다.

    접수처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학교 


  • 방문구매 




  • 주문상태취소방법
    주문접수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로그인->주문배송내역-> 주문번호 클릭 후 취소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품발송
    거래완료
    결제 완료 후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야 취소처리됩니다.
    (토요일/공휴일 게시판으로 취소요청 하는 경우 진행 되지 않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문 접수 상태에서는 회원, 비회원 구분 없이 디바이스마트 온라인몰 , 로그인 후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 상품 준비중 인 경우에는 고객 본인 취소가 불가한 상태로, 반드시 다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취소 처리됩니다.

    *상품 발송 이후 ~ 거래 완료의 경우는 상품이 이미 발송된 단계로,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 후 반품 보내주셔야 처리 취소 가능하며, 반품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 하며, 상품 이 반품되는 경우, 상품 개봉, 사용 후에는 반품 후에도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취소 Q&A[상품 수령 후 반품, 교환, AS절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게시판으로 취소 처리 진행되지 않사오니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취소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퀵 서비스 , 고속버스 (또는  KTX 탁송)  배송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방법  


     가능 지역 

     요금

     신청 방법 

     온라인 주문 [배송 방법]- 퀵 / 고속버스 (KTX)탁송 중 선택 결제 > 상품준비 > 출고 여부 수령자 정보로 유선 안내 

     (※주문 상품 결제 금액을 입금 (결제) 하지 않은건은 상품 준비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퀵 

     서울, 경기 일부 지역만 가능 


     

     착지(거리) 마다 금액이 상이하여 , 결제 완료 이후 상품 출고 시 별도 안내 

     당일 오후 18시까지 출고 가능 

     고속버스

     고속버스 터미널/ 시외버스 터미널 가능

     

     탁송료 20,000원(VAT포함)

     선불/ 착불 선택하여 결제 가능 

     당사에서 상품이 준비 된 경우 16시까지 출고 가능

     (당사에서 16시 이후에 탁송을 진행하는 경우라도 터미널 배차 시간에 따라 익일 배송 될 수 

     있습니다.)


     

     KTX 탁송  


     KTX 정차역 가능  

     

     탁송료 30,000원(VAT포함 )+ 착지에 따른 추가 요금

     선불/ 착불 선택하여 결제 가능

     당사에서 상품이 준비 된 경우 16시까지 출고 가능

     (당사에서 16시 이후에 탁송을 진행하는 경우라도 터미널 배차 시간에 따라 익일 배송 될 수 

     있습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다양한 해외상품과 국내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해외 구매 대행을 진행하고있습니다. 국내+해외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편리한 결제가 가능하며, 국내 상품과 해외 상품을 나눠서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 나눔배송을 선택하시면 해외 제품은 상품 준비기간이후 별도(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착불) 발송처리 진행됩니다.



    ※ 일괄발송 이란?
    국내+ 해외 상품을 동시에 구매한 경우 해외 상품까지 모두 준비된 이후 1회배송[ 롯데택배(구. 현대택배)]로 일괄 발송처리 되는 방식입니다.

    ※ 나눔 발송 이란?
    국내+ 해외 상품을 동시에 구매한 경우, 국내상품이 모두 준비되면 롯데택배(구. 현대택배)로 1차 출고 후,해외 상품은 준비기간 이후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2차 착불 출고되는 방식입니다.

    (※나눔 배송은 결제한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해외 상품2차 출고시에는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착불(2500원)로 발송됩니다.)


  • 견적서
    출력방법
    회원/
    비회원 동일

    1.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으시면 출력가능합니다.
    ※ 제품 가격이 66,000원(vat포함) 미만시 배송비 미포함으로 표기되며,
       배송비가 포함된 견적서가 필요한 경우 주문 후 나만의 공간 - 구매현황에서
       출력가능합니다.

    2. 입금 전[결제]전에도 로그인- 나만의공간 - 구매현황에서 직접 출력 가능하며
       배송비(착불/선불/신용)가격이 반영되어 노출됩니다.

    비회원 고객님이메일+주문번호로 로그인하여 출력가능합니다.
    ※ 견적서 출력 시 하단에 담당자[온라인 출력] /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
       [070-7019-8887]로 표기
    됩니다.

    거래명세표
    출력방법
    회원
    로그인 - 나만의 공간 - 구매현황- 거래명세표 선택 후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수신자 정보 수정 출력 방법★
    로그인 - 나만의 공간 - 구매현황 - 주문번호 - 거래명세표 선택 후,
    수신자 정보에 마우스를 클릭하면, 정보 수정 후 출력만 가능합니다.

    ※ 거래명세표는 입금(결제) 완료한 이후에 출력가능하며,
       수신자 정보 출력 후에도 주문자 정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비회원 고객님은 이메일+주문번호 로그인하여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거래명세표는 입금(결제) 완료한 이후에 출력가능하며,
       수신자 정보 출력 후에도 주문자 정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거래명세표
    수령방법
    회원/
    비회원 동일

    주문상품과 1회 동봉 발송 처리됩니다.

    ※ 동봉 발송 되는 거래명세표 내역은 20가지 항목만 표시됩니다. 1회 주문 항목이,
       20개(↑) 이상인 경우, 20가지 항목만 명시 된 거래명세표가 동봉되며,
       추가 내역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에서 내용 확인 또는 직접 출력부탁드립니다.
       전체 취소 된 내역에 대해서는 나만의 공간에서 출력 불가하며,
       구매 상품 중 일부상품만 부분취소 한 경우에는 변경 된 거래명세표가
       동봉처리되지 않사오며, 나만의공간-구매현황에서 주문번호별 거래명세표
       출력이 가능합니다.



    ※ 문의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연락부탁드립니다.






  • 결제완료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적립금
    >>
    상품준비기간
    상품평균 준비기간(상품마다 준비기간이 다르며, 토요일/공휴일 제외)
    >>
    상품 배송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평균배송일
    (1일~3일 소요)
    >>
    거래완료
    상품발송 1일경과
    후, 거래완료 상태로
    변경


    -----> 상품평균준비기간 (최대5일) <-----

    상품 준비기간은 상품에 따라 모두 다르며, 디바이스마트
    평균 상품준비기간은 최대5일(토요일/공휴일제외)입니다.
    1가지 이상 상품을 구매한 경우, 상품준비기간 명시가 최대
    긴 상품 기준으로 발송 처리합니다.



    디바이스마트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고객은 결제 시점(결제일, 결제시간(입금시간), 상품준비기간 평균일)을 기준으로 상품 준비기간 및 상품 출고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고객 주문과 동시에 주문제작, 업체 배송의뢰가 요청되는 상품의 경우 본사, 제조사, 판매처 등의 재고 유무에 따라서도 일시 품절, 판매종료(단종), 납기지연 상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토요일/공휴일은 상품 준비기간에서 제외)


    상품 준비기간은 상품마다 명시된 준비기간이 모두 다르며, 1가지 이상 품목을 1회 주문건으로 구매한 경우, 상품 평균준비기간 명시가 긴 상품을 기준으로 상품을 발송합니다.

    주문 결제 후, 제조사 또는 판매처 사정의 의한 품절, 납기지연, 단종 주문제작 등 상품배송에 문제가 발송할 수 있으며, 이런경우 상품 대체, 전체(부분)취소는 가능하며, 피해보상에 대한 책임은 디바이스마트에서 배상하지 않습니다.

    상품 발송 후, 평균 배송일은 1~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택배사 사정에 의해 평균배송일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발송 후 배송문의나 배송사고는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1588-212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에 후불구매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후불구매 내용 확인하기]

    ※ 후불 최소 구매 금액 :77,000원(VAT/포함 가격)

    ※ 후불 서류는 [거래명세서,견적서, 통장사본, 사업자등록증,전자세금계산서 ]1부씩 준비되며, 후불서류는
    제품과함께 동봉하여 발송됩니다.
    (납품서 및 승낙사항요청서는 추가요청자분에 한해서만 발송되며 전자세금계산서는 상품 발송 이후
    이메일로 자동 발행됩니다.)

  • 홈페이이지에 후불구매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확인이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 결제 후, 직접 고객이 본사 ,구로매장을 선택하여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는 방법으로 배송료가 없습니다.

    본사(인천) 및 구로매장에 방문 수령으로 제품 배송방식을 선택하신 경우 제품 준비완료 (이동) 후수령자 정보로 개별 수령 안내를 드리며, 방문 안내를 받으시고 방문하여 제품을 수령하시면 됩니다.

    (※ 결제 후 바로 본사 및 구로매장으로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준비가 진행되지 않아 제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연락처위치정보방문
    수령
    방문
    구매
    전화
    구매
    본사 ☎070-7019-8887인천 남구 주안동 5-38 ㈜엔티렉스 1층OXO
    구로
    매장
    ☎070-7019-8882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본동 중앙유통단지(가)2124~6호OOO
    방문
    안내
    본사(인천)는 온라인 주문 후 방문수령은 가능(O)하나, 오프라인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방문 구매(X)는 불가
    합니다. 본사(인천)에서 방문 구매 및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070-7019-8949 [영업팀]으로 먼저 문의 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사전 확인 없이 본사로 제품 구매를 위하여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습니다.

    * 본사근무시간 : 평일 AM09:00 ~ PM07:00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휴무)
    * 구로매장근무시간 : 평일 AM09:00 ~ PM06:00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휴무)

    본사(인천) 및 구로매장 찾아오시는 길▶

  • 1)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안내

    신청대상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고객
    신청방법주문 결제시, 세금계산서 신청
    발행기준주문날짜 기준으로 발행 (작성날짜 = 주문날짜 동일)
    수령방법온라인 주문 상태가 거래완료 변경 후 2~3일, 주문서 기재된 Email로 발행
    * 주의사항 *
    (1)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 이후, 사업자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 수정은 불가하오니, 신청 시 필수 기재 항목을
    정확히 확인 후 신청 부탁드립니다.
    (2) 전자 세금계산서는 주문한 날짜 기준, 익월 9일 이후에는 수정 또는 발행 불가합니다.
    (3) 전자 세금계산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고객주문은 총 금액을 일반 판매분으로 신고처리되므로,
    계산서 신청 월마감 이후 요청 자료를 발행 할 수 없습니다.
    (4) 전자 세금계산서에 상품명은 "전기전자부품 외"로 발송됩니다.



    ※ 회원, 비회원에 관계 없이 세금계산서는 익월 9일까지 접수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익월 9일)이후 추가 신청 및
        수정은 불가합니다. 해당 월 마감(말일) 전까지 추가 신청을 요청하시는 경우 1:1문의 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 070-7019-8887 연락 부탁드립니다




    2) 현금영수증 발행안내

    신청대상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 에스크로 가상 계좌 결제 고객
    신청방법주문 결제시, 현금영수증 신청 (소득 공제용 : 일반 개인용, 지출증빙용 : 사업자 지출 증빙으로 선택가능)
    발행기준입금일로부터 3일 이내
    수령방법 이메일 발송
    * 주의사항 *
    (1) 현금영수증 발급시기는 현금영수증가맹점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그 대금을 현금으로 받는 때에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에게 발급하는 것이며 기지급받는 현금에 대한 소급발행은 불가합니다.



    ※ 현금영수증 신청은 회원, 비회원에 관계 없이 [결제완료]상태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매월 말일 신청마감 됩니다.
        해당 월 마감(말일) 전까지 추가 신청을 요청하시는 경우 1:1문의 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 070-7019-8887
        연락 부탁드립니다




    *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 처리되며,
    마이너스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됩니다.

    *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 증빙내역이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홈페이지-[카드매출전표] 클릭 후 직접 출력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 여러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 홈페이지-나만의 공간-주문/배송조회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

    전자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이 필요하신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로 연락주시면
    언제라도 재 전송이 가능합니다.

  • 1.jpg (86KB)
  • 1-1.jpg (96KB)
  • 2.jpg (50KB)


  •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및 취소 내역은 주문자 정보 E-mail 로 자동 발송되며 

    아래 내용을 참조 하여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발송된 메일 내역에서 영수증 선택 후 직접 출력]


    2.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www.inicis.com - 고객센터 - 결제내역 조회에서 직접 출력가능합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나의쇼핑 -주민/배송내역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이 원칙이며 고객이 요청하는 E-mail 로 발송 가능합니다)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영수증 [매출 전표 출력방법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영수증 [매출 전표 출력방법 (2)]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www.inicis.com - 고객센터 - 결제내역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오른쪽 [카드매출 전표] 클릭 후 

    출력 이니시스 http://www.inicis.com/payment 고객센터
    -> 왼쪽 결제내역 조회에서 직접 확인 후 출력가능.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영수증 [매출 전표 출력방법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나의쇼핑 -주민/배송내역에서 출력



  • 3.jpg (19KB)


  • ※중요(필독) - 디바이스마트에서 [후불]주문하신 경우라면,  사업자 등록증 & 통장 사본출력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사용 안내]


    디바이스마트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에스크로) / 무통장(가상계좌)로 


    주문 시 체크한 증빙서류는 주문자 정보의 E-MAIL로 자동 발행 처리되오니 별도 요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문 시 증빙자료 체크를 하지 않은 경우  매월 30일 (또는 31일 )/ 또는 매월말  영업일 기준 평일 17:00시까지만 


    1:1문의로 증빙자료 발행을 남겨주시기 부탁드리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세금계산서 이중 발행은 법적으로 금지되어있으니 


    증빙자료는 [신용카드매출 전표]로 사용부탁드립니다.




    [후불 구매 안내]


     학교 및 관공서 기관에서 후불 구매하신 경우라면 주문자 수령처로 후불 서류와 함께 후불전용 통장 사본 & 사업자 등록증 사본이 제품과 함께 동봉발송되오니


    온라인 상에 노출된 사업자 등록증 & 통장 사본출력은 사용 하지 마시기 부탁드립니다. 


    제품 수령 전 서류가 먼저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메일 전송 가능합니다.





    [사업자 등록증 & 통장 사본출력  방법]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왼쪽 하단 -사업자등록증 및 입금정보 




    감사합니다. 






  • [세금계산서/ 신용카드 / 현금영수증 이중발행 금지 안내]


    부가세법시행령 제 57조 2항에 따라 온라인 신용카드매출전표가 매입계산서로 사용 가능함에 따라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분은 별도의 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지 않습니다.
    또한 현금영수증을 발행하신 분에 한에서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개정세법에 따른 신용카드매출 세금계산서 발급중지 안내
    2004년도 개정된 부가가치세법은 인터넷 신용카드 결제분에 대해서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못하며,

     고객은 신용카드 영수증으로 부가세 신고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바뀐 세법 시행령에 따르면,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반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출력, 보관해서 부가세 환급에 이용하셔야 합니다.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도 정부의 시책에 따라 신용카드 결제분에 대해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능 하오니,
    고객 여러분께서는 이 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1. 시행일자
    2004년 7월 1일 신용카드 결제분 부터는 세금계산서 발행 불가능.

    2. 신용카드 매출전표(영수증) 발행 방법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카드결제 완료화면에서 직접 출력, 혹은 카드결제 대행업체 홈페이지
    (이니시스: http://www.inicis.com )에서 출력.

    3. 2004년 개정 부가가치세법 관련근거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80조 제4항에 규정에 의한 사업자가 인터넷으로 주문 받아 부가가치세가 과세되는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그 공급시기에 결제대행업체를 통한 신용카드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는
    동 법시행령 제57조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세금계산서를 교부할 수 없는것이며, 이 경우 인터넷에 의하여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행한 경우에 당해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 받은 자가 신용카드매출전표를 출력,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 신용카드 매출전표상에 구분 기재된 부가가치세액(구분 기재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110분의 10에 상당하는 금액)은 부가가치세법 제32조의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매출세액에서 공제할 수 있음.



  • 주문상태취소방법
    주문접수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로그인-> 나만의 공간-> 나의쇼핑내역[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취소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품발송
    거래완료
    결제 완료 후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전화 주셔야 취소처리됩니다.
    (토요일/공휴일 게시판으로 취소요청 하는 경우 진행 되지 않습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주문 접수 상태에서는 회원, 비회원 구분 없이 디바이스마트 온라인몰 , 로그인 후 주문 취소 가능합니다.

    *결제 완료 , 상품 준비중 인 경우에는 고객 본인 취소가 불가한 상태로, 반드시 다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취소 처리됩니다.

    *상품 발송 이후 ~ 거래 완료의 경우는 상품이 이미 발송된 단계로, 고객님께서 제품 수령 후 반품 보내주셔야 처리 취소 가능하며, 반품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 하며, 상품 이 반품되는 경우, 상품 개봉, 사용 후에는 반품 후에도 주문취소가 불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문취소 Q&A[상품 수령 후 반품, 교환, AS절차]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토요일, 공휴일은 게시판으로 취소 처리 진행되지 않사오니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취소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로그인 -> 나만의공간 -> 나의쇼핑내역 -> 취소/반품/교환조회 가능합니다.
    결제방법환불안내
    무통장고객이 요청하는 환불계좌로 입금되며, 주문취소일 기준 3일이내 입금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신용카드결제카드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는 5~7일 후, 결제 카드사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실시간 계좌이체결제한 은행사로 취소 되며, 승인취소 확인은 5~7일 후, 결제 은행계좌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적립금취소 후, 1일 이내 적립금으로 환불처리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주문 취소 시, 세금계산서 ,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 한 경우, 주문취소일 기준으로 전체(부분)금액 취소처리되며, 마이너스 세금계산서는 주문자 정보 Email로 발송 하며 , 현금영수증은 따로 발송 하지 않습니다.

    * 취소 내역에 대한 신용카드 매출 전표, 현금영수증, 거래명세표는 따로 발송처리 하지 않으며, 증빙내역이 필요한 경우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홈페이지-[카드매출 전표] 클릭 후 직접 출력 가능하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거래명세표의 경우 전체 취소된 내역에 대해서는 출력 불가하며, 여러 가지 상품 중, 일부 상품을 부분취소 한 경우에만 , 홈페이지-나만의 공간-주문/배송조회에서 거래명세표 출력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 시, 고객의 사정으로 부득이하게 적립금 환불을요청 한 경우, 다시 고객이 원하는 환불 수단으로 복구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품 발송 후 반품, 제품 기술 문의, AS, 오배송 문의 교환은 모두 상품마다 다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 부탁드리며,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셔야 처리됩니다.

    (1) 고객 변심으로 인한 제품 반품, 사용자 과실로 인한 AS, 고객변심 교환의 경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하며,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7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제품을 반품 한 경우, 다시 발송 주소로 착불 반품 처리합니다.

    (2) 고객변심 또는 제품에 대한 이상으로 반품, 교환, AS요청 제품은 수령일 기준으로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접수된 제품에 한해서만 교환, 반품, AS 처리 진행하며, 접수기간이 초과한 상품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3) 고객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이 제품을 사용, 훼손, 자체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처리 진행 되지 않습니다. (특히 LCD, 전자 모듈, 수동소자, 소켓, 주문제작상품, 전선제품은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접수기간 7일을 초과하지 않더라도 반품 불가합니다.)

    (4) 제품 불량으로 인한 반품, 교환, AS 요청 된 상품에 대한 확인 후, 제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교환,AS 처리 되지 않으며,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5) 제품에 대한 오배송(수량 누락, 다른상품으로 발송 등) 경우, 고객 수령일 기준 7일 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디바이스마트로 접수된 내역의 상품만 처리 진행하며, 기간이 초과하거나, 상품을 훼손, 개봉한 경우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오배송 상품의 경우 디바이스마트로 반품 수거 후, 고객님께 현대택배로만 발송처리하며 어떠한 경우라도 다른 수단으로 발송처리 되지 않습니다.(오배송에 대한 택배비는 디바이스마트에서 지불하며, 오배송으로 접수되어 반품 처리된 상품이 오배송이 아닌 경우, 반품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반품/교환/ AS 접수기간: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주말/공휴일 포함) - 자체포장을 개봉함과 동시에 반품은 불가하며, 주문제작상품은 주문결제 후에는 취소 불가합니다.

    ★제품 결제 또는 상품 수령 후 이벤트,행사, 가격 할인 등에 따라 가격 차액 환불 및 전체 결제 상품 취소는 불가하며 , 해외 구매상품은 결제 완료 이후 취소 불가합니다.

    접수처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택배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고객 사정으로 인한 방문수령(본사,구로매장), 퀵배송
    (착불/서울,경기지역만 가능), 고속버스(탁송료\25,000원)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 발생비용은 고객이 지불합니다.

    구분상세비고
    택배무료배송

    주문 결제 금액 \66,000원(부가세 포함)이상인 경우

    도서/산간지역 제외
    유료배송
    (\ 2500원)

    주문 결제 \66,000원(부가세포함) 이하인 경우

    방문본사인천 남구 주안동5-38 ☎070-7019-8887방문 수령
    구로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본동 중앙유통단지 (가)2124~26호
    ☎070-7019-8882
    방문 수령 및 판매가능
    서울/경기지역만 발송 가능거리에 따라 금액 다름
    고속주문결제 후, 고속을 요청하는 경우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출고 진행됩니다탁송료
    2만5천원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한 모든 상품은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1588-2121를 통하여 발송 처리합니다.

    본사, 구로매장 방문, 퀵, 고속주문 고객은 결제 시점(결제일, 결제시간(입금시간), 상품 준비 기간 평균일)을 기준으로 상품 준비기간 및 상품 출고날짜가 변경될 수 있으며, 상품 준비완료 후, 방문수령 고객, 퀵, 고속 주문고객은 수령자 정보를 기준으로 연락 진행됩니다. 방문수령의 경우 (본사/구로)매장 수령 여부를 홈페이지에 -고객센터-방문수령 준비완료에서도 확인가능하며, 사전 방문 안내 없이 상품 수령은 불가합니다.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결제일 기준 최대5일(주말/공휴일 제외)을 초과한 경우, 품절, 납기지연, 판매종료(단종) 등 배송지연이 발생할 경우 수령자 정보로 안내 후, 택배 발송 1회 한하여 무료배송 처리합니다.

    주문 결제 후,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상품 평균배송일 또는 결제일 기준 최대 5일을 초과하지 않았으나 나눔배송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무료택배 배송 금액\66,000원(VAT포함) 이하인 경우 배송비용은 고객이 지불합니다.

    주문 결제 시, 기재한 수령자, 주문자 정보를 잘못 기재한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리며, 상품 발송전까지 디바이스마트로 정보 수정이 요청 되지 않은 경우, 배송 책임은 고객한테 있으며 발생되는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상품 발송 후, 택배사에서 고객정보 불일치, 연락 불가 1회 이상으로 디바이스마트로 내용이 접수될 경우, 상품 발송처(디바이스마트 또는 직배송 업체)로 접수 당일 회수 진행됩니다. 이에 대한 상품 배송 지연 배상 및 책임은 고객한테 있으며, 디바이스마트 (직배송 업체)로 반품된 상품의 왕복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해야 다시 발송처리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주문접수회원로그인->나만의공간->주문/배송조회->주문번호 클릭 후 고객 본인 수정가능
    비회원로그인->고객 본인 수정가능
    결제완료결제완료 후, 온라인에서 수령정보 변경 불가
    ※ 결제완료 후, 고객센터로 수령정보 변경을 요청하지 않은 경우, 배송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토요일, 공휴일 수령정보 변경을 게시판으로 남겨주실 경우, 처리가 진행되지 않사오니,
    그 다음 주 영업 시작일에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상품 발송/
    거래완료
    상품 발송 후, 수령 정보 변경을 요청한 경우에는 수정 불가 상태로, 상품이 디바이스마트로 반송될 경우 발생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해주셔야 다시 발송 가능합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저희 디바이스 마트에서는 고객 편의를 위하여 2건 이상의 주문을 묶음배송으로 신청 가능하며, 이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청방법

    선 주문건이 1건이상으로, 상품 발송 전 상태일 경우에만 신청가능하며, 추가 주문시 묶음 배송 선택 후 신청.
    (묶음배송 신청시, 전 주문상태가 [상품발송]인 경우 묶음배송 신청이 처리 되지않으며, 

    무료배송 금액 \66,000(vat포함)이하일 경우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택배비

    묶음배송을 신청한 주문 합계 금액이 \66,000원(vat포함)이상일 경우 , 이미 결제된 배송비 \2,500원은 제품과 동봉 발송, 택배비 중복[선불/착불]결제된 경우, 묶음배송에 대한 택배비는 1회만 지불.

    배송기간묶음배송 주문건 중, 최종 주문건 기준으로 상품 배송이 진행되며,고객 요청에 의하여 준비된 상품을 나눠서 배송 요청한 경우 묶음배송 주문 합계금액 \66,000원(vat포함)미만의 경우, 택 배비는 고객 지불합니다.


    * 주의사항 *
    회원 아이디 기준으로 묶음배송 처리되며,1건 이상의 주문을 했으나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1건 이상의 주문을 했으나 회원아이디, 주문자, 수령자 정보가 주문건 마다 다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070-7019-8887번으로 연락주셔야 묶음배송 처리진행되며, 사전 연락 없을 경우, 묶음 배송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발생되는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 ※ 회원 : 로그인 -> 나만의 공간 -> 주문/배송 조회를 선택 후 주문번호 별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 상품 발송 후 송장 및 위치 추적>




    ※ 비회원 : 주문번호와 이메일로 로그인하시면 상품준비 상태 및 송장번호 확인

  • [상품준비중]이란? 주문결제 후, 상품을 준비하는 ,상품 발송 전 단계입니다.

    (1) 주문 상품은 , 명시된 상품 준비기간을 거친 후 발송처리 진행되며, 1개 이상의 상품을 주문한 경우에는 주문상품 중 상품준비기간이 최대 긴 상품을 기준으로 발송 처리합니다.
    (단, 당일 발송 상품도 업체 사정, 고객 결제 시간, 재고 보유 유/무에 따라 배송일은 달라 질 있으며, 주말.공휴일은 상품 준비기간에서 제외됩니다.)

    (2)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 결제 후, 당일 출고 요청 하는 경우에는 디바이스마트에서 지정한 최대 평균배송일(주말제외5일)을 경과하지 않은 상품 발송은 택배비는 고객이 지불합니다.

    (3) 주문 결제 후, 고객의 사정으로 인하여 나눔 배송을 요청하는 경우(준비된 상품 선 출고), 주문결제 금액이 \66,000원(VAT포함)이하인 경우 나눔 배송 비용은 착불로 고객이 지불합니다.


    문의사항은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 ☎ 070-7019-8887로 (평일09: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연락 부탁드립니다.



  • 저희 온라인 몰에서 결제한 모든 주문건은 회원/비회원 구분 없이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주문조회가
    안되시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번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상품준비중상품마다 준비하는 기간이 다르며, 평균 배송일보다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상품 배송지연에 대한 안내를 드립니다.
    상품발송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택배추적은 가능하나 물품수령이 지연되는 경우는, [롯데택배(구. 현대택배):
    1588-2121]
    로 문의주시면 확인가능합니다.

  •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미리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은 장바구니에 저장기간에 유효기간은 없습니다.
    단, 일시 품절, 단종, 판매 종료 등 판매가 불가한 상품에 대해서는 장바구니에서 삭제될 수있습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 원하시는 상품 클릭 후 [관심상품]을 클릭하시면 관신상품목으로 자동저장되며 저장기간은 따로
    없습니다
    단,일시적인 품절, 단종, 판매 종료등 판매가 불가한 상품에 대해서는 관심상품에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상품마다 재고 수량이 다르기때문에 상품 구매 수량에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대량 구매를 요청하는 경우 대량 구매 또는 고객센터 ☎ 070-7019-8887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홈페이지 중앙 검색창에 찾고하는 상품명으로 검색 또는 카테고리별 검색이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고객 편의에 맞춰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결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디바이스마트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거래명세표/ 견적서 출력이 -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후불/ 여신회원은 별도 요청)


     구분 

     결제 수단 

     증빙 서류

     구매 등급 

     주요 결제수단 

     신용카드 


     신용카드 매출 전표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출력 

     주문자 정보 E-MAIL.로 전송 


     회원/ 비회원에 상관없이 모두 구매 가능 

     실시간계좌이체


     현금영수증 / 전자 세금계산서 신청 가능 


     주문 시 직접 신청 또는 

     미 신청시 해당 월 말일(영업일기준)까지만 신청가능

    (신청일 초과시 발급 불가)

     

     무통장 (가상계좌)

     

    현금영수증 / 전자 세금계산서 신청가능


     주문 시 직접 신청 또는 

     미 신청시 해당 월 말일(영업일기준)까지만 신청가능

    (신청일 초과시 발급 불가)


     네이버 페이 / 카카오 페이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증빙서류 

     PSYS 연구비 카드 결제 

     카드 매출 전표 

     후불 결제

     전자 세금계산서, 고객이 요청한 후불 서류

     학교 , 관공서 회원만 구매 가능

     여신 결제

     전자 세금계산서, 고객이 요청한 여신 서류

     여신 거래 회원만 구매 가능 


     보조 결제수단 


     마일리지 / 예치금 (구 적립금)

     별도 결제 증빙서류 발행 X

     정회원만 구매 가능 

     결제 예시 

     주요 결제 수단 + 보조 결제 수단 (결제 가능 (O)


     

     주요 결제 수단 + 주요 결제 수단 (결제 불가 (X)

     



           주요 결제 수단 + 보조 결제수단 
            예시 ) 신용카드 + 마일리지 

            신용카드 결제 금액만 증빙서류 발행  



            예시 ) 가상계좌 + 예치금

             가상계좌 결제 금액만 증빙서류 발행





     





  • 디바이스마트에서 결제 변경 반드시 아래 내용을 참고부탁드립니다.


     

     결제 상태


     취소 방법 

    비고  

     입금 대기( 주문접수 / 입금 전 상태 )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무효 선택 -직접 취소 가능 

     1:1문의 또는 고객상담 센터로 취소요청 


      결제 변경은 결제일과 동일한 해당 

      월말 (영업일 기준 )에서만 가능하며  

      일부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에 따라    결제 변경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결제완료 

     직접 취소 불가 (X)

     1:1문의 또는 고객상담 센터로 취소요청 


     (※주의 - 결제 이후에는 해외수입 상품, 주문 제작 및 기타 결제 후 취소 불가 상품을 주문한 

    경우는 취소 불가※)

     상품 준비중 

     상품 발송 

     발송 완료 (수령 완료 )






  • 후불 결제란?

     

     디바이스마트에서는 비횐/ 회원에 관계 없이  학교 및 공공기관, 국가 산하기관에서 구매하실 경우 


    주문 후 제품을 선 수령 하시고 , 결제 금액을 1달(30일) 이내 지불하는 결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항목 

     상세 

     ※필독사항※

     대상 

     대학 및 국내 학교 법인 / 공공기관/ 국가 산화 연구기간 등

      후불 결제 고객은 온라인 구매 후 별도 요청서를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중복 처리 될 경우 

    결제 완료 후 취소 불가하오니 

    반드시 결제 방식을 한 가지만 선택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결제 금액 

     66,000원(VAT 포함)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제외 

     결제 방법 

     (2가지 중 택 1만 선택)

     [온라인 결제]

     온라인 - 결제 방식 [ 후불결제 ] 선택 후 직접 결제 또는 


     [직접 결제]

     학교 영업 관리 부서 [mro@ntrex.co.kr /070-7019-1577]로 구매요청 전달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 후 담당 부서로 중복 결제 요청은 불가 하며,

       이중으로 처리 될 경우 결제 완료 후 취소 불가합니다.※ 

     결제 대금 지불 방법 

     주문 > 상품 준비 > 상품 수령 > 주문일 기준 1달(30일 이내) 결제 

     증빙 서류 

     결제 방식에 따라 선택 가능 




    후불구매 신청대상 및 자격

    - 대학 이하의 국내 학교 법인- 공공기관- 국가 산하 연구기관(정부 부처, 공공 연구기관 등)  위의 대상기관에서 주문 건당 6만6천 원(VAT 포함) 이상 주문건에 대하여 신청 가능

    결제 방식

    - 전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발행, 개인카드 및 법인카드, 연구비카드 결제방식(PSYS) 4가지 중 1가지 결제 방식으로만 선택결제가 가능합니다.

    1직접 구매 [ 온라인-후불구매] 선택 후 직접 구매 

    디바이스마트 쇼핑몰에서 66,000원(VAT 포함) /배송비는 결제 금액에서 제외 이상 구매 시 바로 후불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 번호 생성)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견적서 출력 가능하며, 기타 요청 서류는 요청사항에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2담당 부서로 후불 구매 요청 하기  (학교 후불 부서 mro@ntrex.co.kr / ☎ : 070-7019-1577)

    영업 담당자가 지정되어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별도 제품 리스트가 있을 경우. 가격 조정이 필요한 경우. 구매 상담이 필요할 경우.
    아래의 신청 항목들을 작성하신 후 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접수 완료
    ※ 견적서 접수 확인 방법 
    1) 하단의 실시간 견적요청 현황 
    2)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견적신청 내역확인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 온라인 후불 구매와 다이렉트 후불 구매 2가지중 한가지만 선택하여 주시고 중복으로 주문한 경우 반품 취소 불가할 수 있으며 
                      반품 및 해외상품의 제품 비용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16.jpg (95KB)
  • 28.jpg (108KB)

  •  여신결제(기업후불)결제란?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기업회원 (정회원) 대상으로 주문 후 제품을 선 수령 하시고 , 결제 금액을 1달(30일) 이내 지불하는 


    결제 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항목 

     상세 

     ※필독사항※

     대상 

     기입 회원  중 여신 거래 승인 고객

      여신 결제 고객은 온라인 구매 후 별도 요청서를 

      해당 부서에 전달하여 중복 처리 될 경우 

      결제 완료 후 취소 불가하오니 

      반드시 결제 방식을 한 가지만 선택 후,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결제 금액 

     여신 한도 내에서 측정

     결제 방법 


     [온라인 결제]

     온라인 - 결제 방식 [ 여신 결제 ] 선택 후 직접 결제 또는 


     여신 결제 관리 부서 [credti@ntrex.co.kr /070-7019-8949]


     ※온라인에서 직접 구매 후 담당 부서로 중복 결제 요청은 불가 하며,

       이중으로 처리 될 경우 결제 완료 후 취소 불가합니다.※ 

     결제 대금 지불 방법 

     주문 > 상품 준비 > 상품 수령 > 주문일 기준 1달(30일 이내) 결제 

     증빙 서류 

     결제 방식에 따라 선택 가능 

     

















  •  디바이스마트에서 결제하신 증빙자료 출력 방법 및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증빙자료 

    출력 가능 여부 

     신청 방법 

     견적서


     장바구니 -직접 출력 


     주문 후 - 입금 전에도 출력 가능 

     출력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에서 출력

      1. 직접 출력 

      2. 추가 및 수정 서류 >고객센터- 서류요청 문의 

     거래명세표


     주문 후 - 입금 전에도 출력 가능

     출력 방법 :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에서 출력

     신용카드 매출전표 


     결제 완료 이후 출력 가능 


     출력 방법 : 1) 마이페이지 - 주문/ 배송내역에서 출력

                  2) 주문자 정보의 E-MAIL로 발송 된 내역서에서 출력 가능

                  3)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s://www.inicis.com/payment_view)         

            

     현금영수증

     

     주문 결제 시 신청 


     출력 방법 : 1) 주문자 정보의 e-mail로 전송 

                  2)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조회( https://hometax.go.kr )




      1. 주문 시직접 신청

      2. 주문시 미 신청한 경우 (아래 참조)

      2-1) >> 결제 완료 >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가능

      2-2) >> 출고 준비(상품 준비중) > 고객센터 > 서류요청 문의  


     ※ 현금영수증은 결제일과 동일한 해당월 말(영업일 기준)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을 초과한 경우 신청 불가※ 

     전자 세금계산서

     

     결제 완료 후 익일 발송 

     

     출력 방법 : 1) 주문자 정보의 E-MAIL로 [국세청]에서 발송 된 내역서에서 출력 가능


     

     1. 주문 시직접 신청

     2. 주문시 미 신청한 경우 (아래 참조)

        결제 완료 이후 >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신청 가능


      ※ 현금영수증은 결제일과 동일한 해당월 말(영업일 기준)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을 초과한 경우 신청 불가※ 

     비교 견적서  및 승낙사항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 서류요청 문의로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후불 서류 

     

     후불 결제( 학교 및 관공서) 고객은 주문 시 체크한 후불서류는 제품에 동봉발송 되며 


     전자 세금계산서는 상품 발송 후 서류 요청자 E-MAIL로 전송됩니다. 


     후불 서류 추가 신청 및 변경요청

      고객센터 - 서류요청 문의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결제건을 실제 주문건으로 처리하기때문에 


    중복 처리된 주문건의 경우 별도 연락이 없는 경우 


    실제 주문건으로 처리되어 상품 준비 > 상품 출고가 진행되오니


    중복 결제 하신 경우 반드시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유의 사항 -중복으로 결제 하신  상품 중 해외 수입, 제작상품 , 수강권 등 일부 상품에 한하여 


    결제 이후 취소 불가 상품에 유의하시기 부탁드립니다. ※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09:00~19:00

    (통화 제외시간 :점심 12:00~13:00/ 토요일/ 공휴일 휴무)








  •  디바이스마트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가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개인 또는 기업회원으로 회원가입 가능
    ② 기업회원은 개인 또는 법인 사업자 모두 회원가입 가능


     

    회원  


    개인 회원 

     기업회원  (개인 사업자  / 법인 사업자)

     혜택 

    마일리지 

     회원가입 시 1,000점 지급 , 상품별 마일리지 지급 


     사용 한도 : 3천점 이상 부터,1천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원 단위로 사용 가능, 1회 한도 사용 금액 없음


      가입 후 12개월 이후 소멸/ 회원 탈퇴 시 소멸

    예치금 (구 적립금)

     3천점 이상 보유 금액 ,1천원 이상 상품 구매시  ,1원 단위로 사용 가능 (회원 탈퇴 시 소멸)

          E-MAIL 및 SMS  서비스  

      회원가입시 등록된 E-MAIL로 추천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 주문 및 각종 이벤트 및 할인행사 진행 시  

      가입 된 E-MAIL/SMS로 안내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혜택은 회원 탈퇴 시 자동 소멸 되며, 다른 아이디로 정보,마일리지 이관 및 재가입 ,복구 불가합니다. 






  • 디바이스마트에서는 2012년 03월 주민번호 인증제를 폐지함으로써, 


    외국인도 자유롭게 회원가입 후,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jpg (24KB)



  • 회원 가입 시 정보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 오른쪽 상단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회원 아이디는 개인 정보로 고객센터에서도 안내가 불가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개인 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로그인 ->마이페이지-> 나의 정보->회원정보[회원정보 수정]



     항목 

     수정 가능 항목 

     이름(고객명)

     수정 불가 (X)

     아이디

     수정 불가 (X)

     비밀번호 

     수정 가능 (O)

     닉네임

     수정 가능 (O)

     이메일

     수정 가능 (O)

     전화번호 / 휴대폰 번호 

     수정 가능 (O)

     주소

     수정 가능 (O)






  •  
    디바이스마트 회원 탈퇴 방법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리며 

    회원 탈퇴 시 기존에 유지한 모든 정보는 삭제되어 복구 불가하오니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 

     

      탈퇴 방법 


     ※필독 -유의사항※

     

     회원탈퇴와 동시에 '예치금','마일리지','할인쿠폰','쿠폰' ,'개인정보' 등은 자동소멸되며, 

    기존 고객정보 및 상품정보는 자동 삭제되어 복구불가합니다.

    회원 탈,퇴 후 기존의 ID사용은 불가하며, 기존 정보를 타 아이디로 이관 처리는 불가합니다.


     

    탈퇴 방법 


    디바이스 홈페이지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정보 - 회원 탈퇴 



                                          ※ 전자 상거래행위 위반 및 법령에 저촉되는 사유나, 이에 반하는 경우, 사전 통보없이 당사에 의한 강제 탈퇴가 될 수있습니다.※




  • 2.jpg (32KB)
  • 27.jpg (34KB)




  • 디바이스마트에 이미 가입 된 회원으로 확인되는 경우 아이디 찾기를 통하여 개인 정보 확인 후 로그인 진행 부탁드립니다.


    아이디는 개인 정보로써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에서도 안내가 불가합니다※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 4.jpg (24KB)



  • 디바이스마트마트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 주문번호 + 주문 시 이메일로 로그인 가능하며 방법은 아래를 참고부탁드립니다.



    로그인 방법 :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 상단 [주문/ 배송조회 클릭 ] -주문번호 + 주문 시 기재한 이메일 

    (주문 결제 후 e-mail / sms(문자)로 주문번호가 발송됩니다.)




사업자등록증 및 입금정보

  • 본사 : 기업은행 147-044564-01-019(주) 엔티렉스

LOGO

본사

(주)엔티렉스 대표이사 : 오상혁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5-38 [도로명 주소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염전로 324(주안동)(우)22126] 사업자등록번호 : 113-81-88335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1-인천남구-0460호 부가통신사업 신고번호 : 8148 FAX : 02-6008-4953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정웅(master@ntrex.co.kr)
고객센터

070-7019-8887 전화문의 전 클릭

운영시간 : 평일 AM09:00 ~ PM07: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구로매장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2동 1258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도로명 주소:서울특별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구로동)(우)08217] FAX : 02-6679-7765 E-mail : guro@ntrex.co.kr
구로지점

070-7019-8882 전화문의 전 클릭

운영시간 : 평일 AM09:00 ~ PM06:00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 확인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