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상태 | 문의 | 작성자 |
|---|---|---|---|
| 2 | 답변완료 |
현재 슬램 및 네비게이션을 통해 자율 주행 과제를 하려고 하는데 속도 제어가 안되는 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메인 cpp랑 스텔라 cpp 코드도 수정해 봤는데 제어가 안돼서 문의드립니다.
|
조*준 (kko4*** ) 2026-06-15 10:39 조회수 1 |
| 1 | 답변완료 |
1. 구성품 문의 - 스텔라 N2 내에 라즈베리파이와 Ordinoid 둘중 하나로 되어있는데 현재시점에서 어떤 구성품으로 오는지 궁금합니다. 1-1 라즈베리파이일 경우 라즈베리파이 제품으로 배송이 된다면 SD카드에 우분투 환경 세팅을 해주신 채로 배송을 해주실 수 있을까요? ※ 별도 SD카드 구매 필요한 경우, 금액 안내 및 링크 부탁드립니다. 2. 환경문...
|
조*민 (tkda*** ) 2025-09-19 14:23 조회수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