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아두이노, 라즈베리파이, 공구 및 로봇까지 한곳에서 국내 최대 전자부품 전문몰 | 디바이스마트

상품문의
번호 상태 문의 작성자
77 답변완료
라즈베리파이에 연결해서 전원을 인가해도 LCD 패널에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외부전원에 인가해서 전원을 꽂아봐도 아무것도 안뜨는데, 케이블 문제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전원과 GPIO 포트 VCC 확인하려고 LED에 연결했을 때 LED에는 불이잘 들어왔습니다. 케이블 문제일 시 대처방법이 있을까요
r*r
2023-06-02 19:51
조회수 51
76 답변완료
젝슨나노 모니터용으로 사용할걸 찾는 중인데 이 제품도 가능한가요?
k*
2023-04-30 12:51
조회수 59
7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혹시 해당 디스플레이가 라즈베리파이 3B, 4B 버전과 모두 호환 가능할까요?
y*o
2023-04-17 19:32
조회수 75
74 답변완료
혹시 아두이노랑도 호환이 되나요?
이*은
2023-03-31 10:47
조회수 53
73 답변완료
라즈베리파이 공식 7인치 터치스크린 제품 작년 6월, 11월 2개 각각 구입하여 활용 중에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이던 6월 구매 터치스크린의 경우 문제 없이 잘 활용하였으나, 11월 구매 터치스크린의 경우 터치 잘 되지 않는 문제가 있어 문의드립니다. 터치 자체는 가능하나 민감도가 높은탓인지 짧은 터치에도 2~3번 이상 터치로 인식하여 사용이 거의 불가능...
비*원
2023-01-02 10:47
조회수 68
72 답변완료
판매자님, 4개 재고있나요~?
오*
2022-11-29 14:45
조회수 25
71 답변완료
화면이 너무 밝은데 , 밝기조절법을 못 찾고 있습니다. 스크린의 밝기 조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f*t
2022-11-29 14:03
조회수 38
70 답변완료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회색하면으로 나오고 모니터 연결해서 확인해보니 무지개화면으로뜨네요 전원은 5v 3a 씁니다
박*준
2022-10-19 16:16
조회수 134
69 답변완료
==================================================================================================== 아래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시고 문의하시려는 내용에 해당하는 문의유형 "꼭" 선택해주세요. (문의유형 미지정 또는 오지정 시 답변 지연 및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이즈...
(*템 (jwse*** )
2022-09-07 15:30
조회수 70
68 답변완료
터치 캐이블이 끈어졋는대 저가 고칠수잇나요? 고칠수업다면 as를어디로보내야하나요? 알려주실수있나요?
j*n
2022-08-11 19:58
조회수 49
67 답변대기
올려주신 도면에서 외곽 테두리 R 이 표시되어있지 않습니다.R 을 알수 있을까요?
박*용 (extr*** )
2022-08-10 10:27
조회수 20
66 답변완료
hdmi 케이블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백*석 (bys3*** )
2022-06-11 23:16
조회수 147
65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도면이나 사이즈 재문의 드립니다. 링크 걸어주신거 클릭하니 파일을 열 수 없다고 합니다.
김*희
2022-05-19 18:21
조회수 27
64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구매하여 제작하려고 하는데 도면이 우선 필요하고 디스플레이 두께 및 디스플레이 고정하는 2.7파이 부분 두께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두께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어 문의 남깁니다. 유선상이나 메일로 부탁드립니다.
김*희 (king*** )
2022-05-19 14:17
조회수 17
63 답변완료
고*은 (rhen*** )
2022-03-18 14:28
조회수 37
62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라즈베리파이 7인치 터치패널 수명과 관련된 보증이 어떻게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추가로 수명과 관련된 테스트 자료 확보 가능한지도 문의드립니다.
이*우
2022-03-16 13:04
조회수 59
61 답변완료
정상적으로 부팅도 되고 화면도 잘 표시 됩니다. 하지만 터치가 안되네요....ㅜㅜ 마우스 키보드 연결하면 잘되구요.. 라즈비안 수차례 다시 설치하고 최신으로 업뎃하고 다 했는데두 여전히 터치만 안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신 (gaza*** )
2022-01-18 17:22
조회수 117
60 답변완료
화면 정상적으로 잘 나오고 터치패널 인식되서 마우스 따라 옵니다 다만 드래그 이후 클릭 동작이 전혀 되지 않고 있습니다 터치로 클릭및 더블클릭 어떻게 설정 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정*철
2022-01-13 09:39
조회수 50
59 답변완료
배송을 받았는데요. (회사에서 구매를 해서요 한개더 주문하긴 했는데 그건 아직 못받았구요)케이블하고 연결 선이랑 나사 같은 부품은 아래 설명에서 보이는데요. 원래 포함이 아닌건가요?
정*구 (3325*** )
2022-01-05 19:11
조회수 84
58 답변완료
안녕하세요 라즈베리파이 해당 7인치 터치 스크린 사용 시 아래 그림과 같이 화면이 떠서, 7인치 사이즈보다 작게 화면 출력이 되는데, 어떻게 세팅을 바꾸어야 7인치 전체 사용할 수 있나요?
윤*재 (kooy*** )
2021-12-31 10:24
조회수 121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