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호 | 상태 | 문의 | 작성자 |
|---|---|---|---|
| 3 | 답변완료 |
ESP32 Devkit과 연동하여 사용하고 싶은데, 납땜이 필요할까요? DevKit에 있는 pin에 BME280 뚫려 있는 구멍을 그대로 꽂아도 되는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문의드립니다!
|
올*미 (4096*** ) 2026-05-14 16:31 조회수 1 |
| 2 | 답변완료 |
헤더 핀 납땜은 많이 하던 것이라 괜찮은데.. I2C 주소 설정 하는 부분도 납땜이 꼭 필요한 것인지요? 기본 값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
변*주 (byun*** ) 2026-02-05 21:29 조회수 20 |
| 1 | 답변완료 |
안녕하세요, 혹시 이 제품은 납땜을 제가 직접 해야 하는 건가요?
|
김*현 (dhyu*** ) 2020-10-11 11:49 조회수 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