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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57 [취소 교환 및 A/S]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 답변

  • 해외 상품 구매 시 유의 사항 안내드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해외구매 상품은 해외 업체의 수입상품으로, 국내에 재고를 보유하지 않은 상품입니다. 결제(입금)과 동시에 해외에서 상품 준비가 진행(자동주문)되어, 이후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

    2) 상품페이지에 제공된 대표 이미지 및 스펙 데이터는 참고용입니다. 반드시 제조사 공식 데이터시트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3) 제조사, 해외 공급처 상황에 따라 성적서, 인증서(COC 등) 제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해당 상품의 준비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자연재해, 해외 공급사 사정 등에 의해 그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5) 구매 후 품절 및 단종, 제조사/공급사 사정에 따라 주문이 취소(공급 불가)되거나 선택하신 공급처 외 타 공급처에서 대체 공급될 수 있습니다.


56 [취소 교환 및 A/S] 취소/반품/교환 안내   
  • 답변

  • 다음은 청약철회 불가상품에 대한 안내입니다.


    - 제품의 상세페이지에 반품/취소 불가 표기되어 있는 경우

    - 해외 주문 및 구매 대행 상품, 주문 제작 상품, 절단 상품, 복사 가능 상품(서적, USB, 소프트웨어 등), 일회성 상품의 경우

    - 개인변심으로 인한 반품 요청시 제품 수령일 기준 7일(주말/공휴일 포함)이 초과한 경우

    - 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요청시 제품 수령 후 90일, 그 사실을 인지 후 30일 초과한 경우 

    -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제품 및 포장을 파손, 훼손 변형 시켜 재화의 가치를 하락시키거나 사용자 과실로 인해 불량이 발생한 경우

    - 고객 동의 후 대체/교환/AS 등을 진행하였으나 제품 사용 또는 개봉 후 제품에 대한 인지 부족, 사용 미숙, 단순 변심으로 취소요청하는 경우

    - 해외 수입 상품을 1개 이상 주문 후 일부 상품의 단가 변동 및 품절/단종/대체 등 재고 소진 등의 이유로 공급이 불가하게 되어 나머지 주문 진행된 해외 상품을 취소 요청하는 경우



    다음은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주의사항입니다.


    1. 모든 반품 기간에 대한 기준은 주말/공휴일 포함 입니다.

    2. 반품/교환 가능기간을 반드시 준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변심 : 수령 후 7일 이내 / 불량 및 오배송 : 수령 후 90일 이내]

    3. 반품 접수 이후 3일 이내 택배사 수거가 안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기간 초과 시 반품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제품의 본품 및 자체 포장(박스) 파손될 시 반품 불가하오니 비닐 또는 종이와 같은 완충제를 넉넉하게 넣고 이중 포장 해주시기 바랍니다.

    5. 1회 이상의 반품/교환을 진행하였으나 동일 내용을 지속해서 2회 이상 접수하여 수령일 기준 30일을 초과하는 경우 불가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55 [취소 교환 및 A/S] 오배송/불량 안내   
  • 답변

  • 다음은 오배송 및 불량에 대한 처리 방법입니다.


    오배송 또는 불량 문의하신 제품의 사진, 영상 등을 첨부하여 자세한 내용 기재 후 메일을 보내주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주소 : ebizcs@ntrex.co.kr

    메일제목 : [주문자명/주문번호/디바이스마트]


    ※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이라 하더라도 파손, 훼손 등의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교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54 [취소 교환 및 A/S] A/S 안내   
  • 답변

  • 디바이스마트는 유통업체이며, 업체 특성상 자체 A/S 는 불가합니다.


    제품마다 가능여부는 상이하며, A/S가 가능한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A/S정보에서 업체 번호가 공개되어 있어 직접 문의 가능합니다.

    해외 상품은 A/S 불가합니다. (예외: 오실로스코프, OWON, Uni-Trend 등)


    자세한 문의 사항은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53 [기타] 상품 수령 전 실 제품 사진을 받아볼 수 있나요?   
  • 답변

  • 죄송하지만 저희 디바이스마트에서는 사진을 따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52 [기타] 상품 호환 등의 기술 문의는 어디서 해야하나요?   
  • 답변

  • 1. 해당 상품문의 게시판

    2. 디바이스마트→고객센터→문의 게시판→기술지원 게시판

    3. 디바이스마트 공식 블로그 https://blog.naver.com/no1_devicemart


    업체 또는 엔지니어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며, 유선으로는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유통회사로 기술문의 내용에 대한 답변이 제한될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51 [기타]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답변

  • 디바이스마트→카테고리 전체보기→대분류→중분류→소분류로 원하시는 상품을 검색해주시기를 바랍니다. 





50 [기타] 디바이스마트에 입점하고 싶어요.   
  • 답변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입접/광고/제휴→입점문의]에서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49 [증빙서류발행] 디바이스마트 통장 사본/사업자등록증이 필요합니다.   
  • 통장사본확인.PNG (72KB)
  • 답변

  • 디바이스마트 통장 사본과 사업자등록증은 홈페이지 오른쪽 위 "고객센터"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8 [증빙서류발행] 전자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발행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 답변

  • 전자 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은 현금성 결제에만 요청하신 이메일로 발급 도와드리고 있으며, 이중 발행 불가합니다.



    구분

    전자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청대상

    현금성 결제 고객 → 무통장(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필요정보

     사업자등록증(사업자 정보) 

     1) 개인 소득공제: 휴대폰 번호

     2) 사업자 지출증빙: 사업자 번호 

    신청방법

    주문/결제→발급정보→양식 작성 

    (주문/결제 이후 신청 희망 시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발행기한

     결제한 날짜 기준 익월 9일까지 

     결제한 날짜 기준 당월 말까지 

    발행일자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날 자동 발행 

     결제 당일 발행(조회는 익일 가능) 

    주의사항

     1) 미래 날짜로 발행 불가

     2) 결제한 날짜 기준 다음 달 9일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취소금액만큼 마이너스 계산서 발행

     4) 결제 전 계산서(청구용) 선 발행 필요시 고객센터로 문의

     1) 요청한 당일 날짜로 발행되며 날짜 수정 불가

     2) 결제한 당월 말 이후 수정 또는 발행 불가

     3) 부분 취소 시 전체 취소 처리 후 최종 승인금액으로 재발행

     4) 결제 전 선 발행 불가


    입금 전 청구용 세금계산서가 필요하신 경우 무통장(가상계좌) 주문 후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선발행 요청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47 [증빙서류발행]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   
  • 답변

  •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래명세서, 견적서의 경우 수신인 이름 직접 변경 가능※


    디바이스마트 로그인→마이페이지→주문/배송조회→증빙서류→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선택→거래명세서 또는 견적서 페이지 상단 [받는 분 성함], [받는 분 메일]에서 수신인 변경 및 메일 발송을 할 수 있으며, 날짜 변경을 원하는 경우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46 [증빙서류발행]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매출 전표 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   
  • 메일로카드전표확인.PNG (52KB)
  • 카드전표확인.PNG (16KB)
  • 이니시스사조회시.PNG (46KB)
  • 카드매출전표.png (8KB)
  • 신용카드전표확인.png (102KB)
  • 마이페이지.jpg (31KB)
  • 답변

  •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승인/취소 내역은 주문자 이메일 주소로 자동 발송되며 직접 출력이 가능합니다.

    보내드리는 메일이 스팸 또는 휴지통으로 수신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결제 후 주문자 정보의 E-mail 발송 내역에서 직접 출력(발송된 메일 내역에서 영수증 선택) 가능합니다.





    2. 이니시스 홈페이지(https://inicis.com) → 고객센터 →결제 내역 조회에서 직접 출력 가능합니다. 

    ※ 디바이스마트 홈페이지 우측의 "카드 매출전표"를 클릭하면 이니시스 홈페이지 내 결제내역조회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3. 디바이스마트 로그인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주문/배송  → 주문정보 우측 카드전표 클릭 






45 [증빙서류발행] 거래명세서와 견적서 품목 변경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디바이스마트 사이트 내 판매 중인 상품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주문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또는 1:1문의에 내용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44 [증빙서류발행] 비교 견적서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답변

  • 주문 후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또는 1:1문의에 내용 남겨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 12:00~13:00,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43 [방문구매 및 수령] 방문 구매나 방문 수령이 가능한가요?   
  • 답변

  • 디바이스마트에서 주문 결제 후, 직접 고객이 본사 또는 구로 매장을 선택하여 상품을 직접 방문하여 받는 방법으로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배송 방법을 방문 수령으로 선택하신 경우 제품 준비 완료 후 수령자 정보로 수령가능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안내를 받으신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결제 후 바로 본사 또는 구로 매장으로 방문하시는 경우 제품 준비가 진행되지 않아 제품 수령이 불가합니다.




     구분

    연락처

    주소 

    운영시간 

    방문수령 

    방문구매 

    본사(인천)

    ☎ 070-7019-8887 

     인천 미추홀구 염전로 324  (주)엔티렉스 본사 1층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구로 매장 

    ☎ 070-7019-8882

     서울 구로구 경인로53길 15 중앙유통단지 가동 2124~6호(구로역 2번 출구)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방문안내

     본사(인천)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이 아니기 때문에 온라인 주문 후 방문 수령만 가능하며, 방문 구매는 불가합니다.


     ※ 점심시간(12:00~13:00)에는 수령 불가합니다.


     본사(인천)에서 방문 및 전화로 구매를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기업 영업팀 또는 학교 영업팀으로 먼저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 고객 제공 불가)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stock@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mro@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제외]









42 [방문구매 및 수령] 방문하여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 답변

  • 고객 또는 업체 사정으로 인해 온라인 결제가 어려우신 경우 방문하셔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접수건 생성 직후가 아닌, 방문하셔서 결제하신 시점부터 상품 준비가 시작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가상계좌 주문접수건 생성→본사(인천) / 구로 매장 방문→실물 카드 결제]








41 [학교 기업 대량구매] 학교/기업 후불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 답변

  • 후불 거래는 물품 선 수령 후 결제 대금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학교와 기업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구분 

    여신거래 

    후불거래 

    대상

     기업회원(정회원) 

     학교, 공공기관, 연구기관 

    신청

     온라인/다이렉트(여신거래 신청 필수) 

     온라인/다이렉트 

    거래 방법

     1) 온라인

        로그인→주문/결제→결제정보 "여신거래(기업후불)" 선택

     2) 다이렉트

        여신거래 담당 부서로 메일/전화 등을 통해 견적 받고 진행 

     1) 온라인-66,000원(VAT포함) 이상 주문 시 가능

        로그인→주문/결제→결제정보 "후불결제(학교/관공서 후불)" 선택

     2) 다이렉트

        학교 영업팀으로 구매요청 전달 후 진행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후 다이렉트로 담당 부서에 결제 요청하는 것은 중복 결제 처리될 수 있어 불가합니다※

    대금 지불방식

     지정된 결제일에 계좌 입금 또는 카드로 지불 

     1) 온라인: 주문일 기준 1달 이내 계좌 입금 처리 

     2) 다이렉트: 계좌 입금, 개인 및 법인카드, PSYS(연구비 카드)

    특이사항

     디바이스마트 쇼핑몰에 없는 부품 구매대행 가능 

     견적 요청서 작성 후 진행 시 네고, 구매 상담 가능 

    문의처

     기업영업팀 ☎ 070-7019-8949 /E-mail: stock@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학교영업팀 ☎ 070-7019-1577 /E-mail: mro@ntrex.co.kr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매월 셋째주 목요일 11:30~13:00)






40 [학교 기업 대량구매] 후불 견적은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 답변

  • 후불 견적은 학교/기업 영업 부서를 통해 견적 요청하시어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온라인 학교 후불 거래의 경우 주문/배송조회에서 견적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링크 참고하셔서 카테고리별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후불/여신거래 링크: https://www.devicemart.co.kr/schoolzone


    ※학교 후불거래 견적 요청 시 주의사항 - 실사용자와 결제 담당자가 다른 경우가 많아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혼동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온라인 견적 출력해도 무관한 경우

     1) 개인구매: 품절/단종으로 인해 단가 및 품목이 변경되어도 무관할 때

     2) 당일구매: 재고 확인 후 당일 구매했을 때

    다이렉트 견적을 받아야 하는 경우

     1) 계약입찰: 계약 및 입찰을 통해서 구매가 이루어질 때

     2) 추후구매: 견적 당일 구매하는게 아닌 내부 승인 후 구매가 이루어질 때

     3) 다품목구매: 품목이 많아 전체적으로 재고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주문할 때 

     








39 [학교 기업 대량구매] 후불 입금 날짜 연장 가능한가요?   
  • 답변

  • 다이렉트 후불 구매는 견적 요청 시 지정해드린 결제일, 온라인 후불 구매는 주문일 기준 1달 이내가 원칙입니다.

    고객 사정으로 인해 입금기한 연장이 필요한 때에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 070-7019-8887 (내선번호 3번) 또는 1:1 게시판

    운영시간 09:00~18:00 / 12~13시 제외, 주말 및 공휴일 휴무





     

38 [배송] 오늘 주문하면 당일 출고 가능한가요?   
  • 답변

  • 디바이스마트 주문 마감 시간은 15시이며, 14시 55분까지는 결제 완료 해주셔야 당일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제품 준비 상황에 따라 당일 발송 여부가 달라지므로, 자세한 배송 문의는 디바이스마트 고객센터(☎ 070-7019-8887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과 별도로 요청하시는 재고 확인은 실시간 수량 참고용으로 안내해드리는 부분이며, 실제 준비되는 시간에 변동 가능성 있어 당일 발송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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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기술/AS 문의는 전화 상담이 어렵습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의 기술지원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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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통화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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