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부품 1등 쇼핑몰 디바이스마트입니다.
0
> 이용안내
- 구입하실 상품을 결정 후 상품 이미지 또는 상품명 클릭
- 제품 세부 페이지에서 수량을 정한 뒤 바로 구매 버튼 선택
- 상품 받으시는 분 정보 입력 : 주문 고객과 동일한 주소, 새로운 배송지, 과거 배송지 선택
- 결제 방법 선택 : 신용카드 또는 온라인 입금 중 선택
 
신용카드를 선택하신 경우
1. 구입하실 상품을 결정 후 상품 이미지 또는 상품명 클릭
2. 제품 세부 페이지에서 수량을 정한 뒤 바로 구매 버튼 선택
3. 상품 받으시는 분 정보 입력 : 주문 고객과 동일한 주소, 새로운 배송지, 과거 배송지 중 선택
4. 결제 방법 선택 : 신용카드 또는 온라인 입금 중 선택 => 결제 하실 신용카드의 인증 방식에 따른 인증 후 결제
- 입력정보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에는 결제 오류가 발생합니다.
- 결제오류가 발생한 주문건은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 주문은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전화 070-7019-88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
1. 입금 예정 은행 선택 및 계좌 입금
- 주문은 7일 이내에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처리 됩니다.
- 결제 계좌 변경일 경우, 주문자와 송금인이 다를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이 없으신 경우 입금확인이 지연 또는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입금을 하였는데, 입금확인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고객센터(전화 070-7019-888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 세금 계산서 신청
1.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에 한해서 주문서작성 시 반드시 "세금계산서 필요"를 선택하신 후 관련 사항을
   기재해주세요.
2. 전자세금계산서는 주문일자 기준으로 발행해 드립니다.(작성일자 = 주문일자)
3. 전자 세금 계산서는 물건 배송 후 2~3일 이내 발행해드립니다.
4. 전자세금계산서의 발행 이후 사업자 번호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은 수정되지 않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신청 시 기재항목을 확인 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전자세금계산서는 주문한 월의 익월 5일 이후에는 수정 또는 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6. 전자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분들의 주문은 총금액을 일반 고객 판매분으로 신고가 들어가므로
   분기마감이후 요청자료를 발행해 드릴수 없습니다.
7. 카드 결제 이신 경우 카드 매출 전표를 세금계산서로 이용해주세요.
 
1. 디바이스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며, 7만원 미만 구매 시 배송료
   2500원이 청구됩니다.
   (단, 제주도 및 기타 섬 지역은 항공료 2000원이 추가됩니다.)
2. 배송은 결제확인 후 3~5일 이내에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배송지로 배송됩니다.
3. 품목이 다양하거나 일부 품목에 한해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4. 공휴일은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 시에는 100%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택배비는 디바이스마트에서 부담합니다.)
2.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주문 생산 방식 제품과 수동 소자 제품 중 주문형 스팩은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3.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엔 교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4. 교환 반품시 롯데택배(구. 현대택배)외에 타택배 착불로 보내시는 경우 통보없이 재반송됩니다.
   (반드시 롯데택배(구. 현대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1만원 미만의 환불은 고객님과 사전 합의 후에 제품배송시 동봉하여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